티스토리 뷰

강훈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연애스타일

배우 강훈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옷소매 붉은 끝동 부여잡고'에 나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훈의 프로필 정보, 나이 작품활동 여자친구 연애스타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강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강훈, 고향 전라북도 군산, 1991년 5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며 학력은 군산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자신이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들이라고 합니다. 혈액형 A형, 키 184cm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앤 피오 엔터테인먼트로 2009년 단편영화 '고리'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21년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연기상이 있다고 합니다.

 

강훈은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홍덕로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신인배우같지만 12년 동안 배우 활동을 했으며 잠시 1년 반은 연기를 쉬었던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는데 홍덕로 캐릭터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고 몸무게 6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드라마 종영 후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고 너무 행복해서 연기대상 끝나자마자 부모님 집에 내려갔다고 합니다. 수상 후 친척분들에게 연락이 많이 와서 그걸로 체감을 했다고 하네요. 홍덕로라는 캐릭터가 지금까지 가장 비중이 큰 역할이었다고 합니다.

 

강훈은 과거 중학교 1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농구선수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포지션 포워드였고 소년체전에서 동메달 획득을 했다고 하네요.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유전으로 부모님이 키가 큰 편이라고 합니다. 양눈이 짝짝이라 고민이 있었지만 눈으로 표현할 수 있는 많아 장점이 된 것 같고 나의 모든 부위를 사랑해야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한강을 걸으면서 눈에 띄는 곳이 있으면 무작정 들어간다고 합니다. 들어간 곳은 코인 노래방이었고 노래를 목청이 찢어질 정도로 노래를 부르면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하네요.

 

 

강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강훈 예능출연모습 보러가기

강훈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라고 합니다. 과거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결혼 생각이 없다가 드라마 '이 꽃같은 엔딩'에서 역을 맡으면서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결혼을 하고 싶을 것 같다고 하는데 연애 스타일은 여자친구에게 집중을 한다고 하네요. 좋아하면 먼저 다가가며 연애를 하면 여자친구에게 맞춰가면서 노력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농구선수 출신으로 운동을 농구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훈의 프로필 정보, 여자친구 연애스타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준호 과거얼굴

이준호 과거얼굴? 이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역 후 다시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dkqenfwkqk.tistory.com

 

신예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키

신예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열애 키 탤런트 신예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드라마 '어서와'에서는 김솔아 역을 맡았습니

dkqenfwkqk.tistory.com

 

이도현 프로필 본명 집안 복근 mbti 작품활동

이도현 프로필 집안 복근 mbti 작품활동 배우 이도현의 최근 근황 소식을 살펴보면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주여정'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도 '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