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샘물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입양 자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매니저와 함께 나오는지는 알려지지 않았고 이번에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남편 입양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훈훈한 남편 유민석,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정샘물, 국적 한국, 1970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며 학력은 예술아카데미대학교 순수미술 전공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유민석, 장녀 유아인, 둘째 딸 유라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정샘물 뷰티, 정샘물 아카데미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2018년 서울시 홍보대사, 2007년 뷰티웹진 정샘물닷컴 창간, 2005년 정샘물 아카데미 오픈, 1997년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오픈 등이 있습니다.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정샘물은 화장품 회사 대표 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투명 메이크업 창시자라고 합니다. 과거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예술아카데미대학교에서 순수미술을 전공하였고 1991년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활동을 했습니다.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으로 1997년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톱스타 이승연, 김태희, 탕웨이, 김희선, 고소영, 이효리, 김지호, 보아, 오은영 등의 메이크업 맡았고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겟 잇 뷰티 등에 나오면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정샘물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7년 연예기획사 대표 유민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배우 박상아, 배용준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대표라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으로 두 아이 모두 입양을 했다고 합니다. 정샘물 아이를 가지려고 시술을 받았지만 잘 안 돼서 나이 43살에 첫째 딸을 키우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후 첫째 딸 유아인이 크면서 동생을 원했고 그래서 둘째 아이도 입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째 딸 유라엘은 똑똑해서 영재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에는 남편 유민석과 함께 결혼 20주년을 맞아 부부의 이름으로 기부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정샘물은 어린 시절 꿈은 화가였다고 하네요. 엄마가 이화여대 서양학과를 전공하였고 정샘물은 엄마의 모든 것들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가기전까지 가사 도우미, 운전기사까지 둘 정도로 풍족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집안 형편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찍부터 사회생활을 했는데 17살에 연세대에서 알바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제는 연세대 공개 대학원으로 강의를 간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남편 입양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정창욱 셰프 결혼 과거

요리연구가 정창욱 결혼 과거? 셰프 정창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폭행협박 혐의로 입건하여 수사 중이라고 합니다. 그전 근황은 '세계 테마 기행' 프로그램에서 5부 설국 기행 일본 편 큐레이

dkqenfwkqk.tistory.com

 

장혜진 과거얼굴 남편

배우 장혜진 과거얼굴 남편? 배우 장혜진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서 상궁 역을 맡아 배우 준호, 이세영, 오대환, 이민지와 함께 나온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