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2. 1. 26. 16:54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주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FC원더우먼 팀은 FC액셔니스타 팀과 축구 경기를 하다가 가수 '치타'가 부상을 당하면서 공백이 생겼고 주명이 새롭게 영입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주명의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주명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주명, 국적 한국, 199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키 172cm, 몸무게 52kg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부 학사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타조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웹드라마 '일반인 코스프레'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20년 제1회 KASFF 코닥 어패럴 단편영화제 여자연기상 수상이 있으며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주명 직업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진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아직은 작품 출연작이 많지 않지만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는데요. 연극 출연작은 바보를 찾는 7인의 등장인물, 합동수사팀 2, 페르소나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미채색, 소녀 질주, 너에게로 가는 길, 세 번째 담배 등이라고 합니다. 그 외 다수의 웹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늦게 연기를 시작한 늦깎이 배우로 현재 오디션을 보러 다니면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고 하네요.

 

주명은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에서 선수급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초등학교까지 선수 생활을 했으며 자동차 광고에서는 축구선수 역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이번 골때녀에서는 큰 키로 공중볼 장악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특기는 해동 검도, 승마, 국궁, 영화 액션 칼리 아르니스, 축구이며 검도는 2단이라고 합니다. 음악도 좋아해서 취미로 드럼도 배우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주명 인스타 바로가기

 

 

주명 활약상 보러가기

배우 주명은 학부 졸업하기 직전에 연극 동아리에 들어가서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네덜란드 미국 국제학교를 다녀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다방면에서 능력이 많은 배우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주명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보경 나이 과거얼굴

가수 김보경 나이 과거얼굴? 가수 김보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탑걸 새로운 멤버라는 말이 있습니다. 멋진 축구 실력으로 놀라움을 준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송소희 성형 과거

국악 가수 송소희 성형 과거? 국악 가수 송소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에 새롭게 합류한 'FC 원더우먼' 멤버로 나온다고 하

dkqenfwkqk.tistory.com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와일드카드로 축구 실력이 너무 기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