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보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1오늘의 정보1 2022. 1. 21. 22:29

가수 김보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가수 김보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탑걸 새로운 멤버라는 말이 있습니다. 멋진 축구 실력으로 놀라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신곡 '같은 이유로 우리 또 헤어질까 봐'를 발매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보경의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슈스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보경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보경, 국적 한국, 혈액형 O형 1990년 5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아산시이며 학력 사항은 여주대학교 실용음악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이며 키,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가수 김보경 NEONTANG'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22일 기준 구독자 수 9.46천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커버곡, 축구, 뮤직비디오 등이라고 합니다.

 

김보경 직업 가수, 뮤지컬 배우로 슈퍼스타K2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0년 '슈스케2'에 참가하여 얼굴을 알렸고 핫이슈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큰 사랑을 받으면서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1년 가수 데뷔를 하였고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 당시 가수 켈릭 클락슨 노래 'Because Of You'를 리메이크하여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3년에는 드라마 '학교 2013' OST 참여를 했으며 노래 '혼자라고 생각 말기'를 불러 OST 여왕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보경은 과거 초등학교 3학년 시절 학급 장기자랑에서 노래를 부르면서 노래의 맛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노래를 부르면 사람들이 좋아해 주니 희열을 느꼈다고 하네요. 2008년에는 '전국 노래자랑' 충청남도 아산시 편에 친동생과 함께 참가하여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가수 체리필터 노래 '낭만고양이'를 불렀고 넘치는 끼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가야금을 해서 긴 머리를 유지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언젠간 과감히 머리카락을 잘라보고 싶었고 숏컷으로 짧게 잘랐다고 하네요. 지금은 머리카락이 조금 자라서 단발 머리라고 합니다.

 

 

김보경 인스타 바로가기

 

 

김보경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김보경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은 데뷔 전보다 살이 빠졌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몸매 관리 비결은 다이어트는 하지 않지만 2년 정도 킥복싱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선수 제의를 받아 그만두었고 지금은 축구에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여자 축구 선수 '심서연'과 축구를 즐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웃는 게 예쁜 사람이라고 하네요.

 

김보경은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한류 뮤지컬 '천 번째 남자'에서 구미진 역을 맡아 일본에서 뮤지컬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알싸 한 내 노래 듣고 정신 차리세요 마늘'로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이후 '쑥덕쑥덕 내가 오늘 가왕 된대 쑥'으로 참가하여 가왕전까지 진출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보경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와일드카드로 축구 실력이 너무 기대

dkqenfwkqk.tistory.com

 

주명 나이 과거얼굴

배우 주명 나이 과거얼굴? 배우 주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FC원더우먼 팀은 FC액셔니스타 팀과 축구 경기를 하다가

dkqenfwkqk.tistory.com

 

아유미 성형전후 결혼

슈가 아유미가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광희, 신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깜짝 출연으로 슈가 육혜승 방문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아유미의 과거사진, 성형전후 사진, 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