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슈 프로필 근황 이혼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2. 1. 20. 22:47

슈 프로필 근황 이혼 남편 딸

SES 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상습 도박 논란 이후 4년 만에 사과를 하여 더욱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전재산을 날리면서 패가망신을 했고 반찬가게에서 일을 하면서 빚을 갚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슈의 프로필 정보, 근황과 이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과 남편 임효성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SES 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유수영, 국적 한국, 1981년 10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며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2명, 언니 1명, 남편 임효성, 자녀 아들 임유, 쌍둥이 딸 임라희, 임라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세이세시리아 초등학교, 한국 켄트 외국인학교 고등부이며 고향은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라고 합니다. 소속사 다이아몬드 뮤직으로 1997년 SES 정규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종교 개신교이며 경력 사항은 2016 전국 생활체육대축전 홍보대사, S.E.S 멤버라고 하네요.

 

슈 직업 가수,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 탤런트로 아이돌 걸그룹 SES 멤버이며 포지션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태어나고 일본에서 살다가 15살 때 한국에 왔다고 하네요. 아이돌 그룹 준비 중에 SM엔터테인먼트 직원에게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걸그룹 SES 멤버로 데뷔를 하였고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2년 SES 해체 이후 솔로 가수, 뮤지컬, 연극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4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토토가 편에 나와 큰 주목을 받았고 제2의 전성기가 되어 SES 재결합 활동과 일본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가족들과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고 집 공개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슈는 재일교포 출신으로 부모님 두 분 다 재일교포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본어, 한국어 실력이 뛰어나며 일본 특별 영주권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0년 4월 농구선수 임효성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슈 임효성 부부는 200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처음에는 밥친구였다고 하네요. 2년 동안 친구 사이로 지내다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 임효성과 이혼, 별거, 불화설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남편 임효성의 근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알려줬다고 하네요. '기분이 너무 좋다며 다시 행복 모드 사랑해 삼 남매'라고 했습니다.

 

슈 남편 임효성은 농구선수 출신으로 충주에서 초, 중, 고를 다니면서 농구부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대학 진학까지 하였고 2004년 신인 드래프트 3순위로 SK에 입단을 했다고 하네요. 2004년부터 2006년까지 서울 SK에서 활약을 하다가 이후 인천 전자랜드, 창원 LG 상무, 인천 전자랜드에서 선수 생활을 했습니다. 농구선수 은퇴 후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슈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성형 의혹도 있었지만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슈는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스무 살,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잘못된 만남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은밀하게 위대하게, 아바타 셰프, 라디오스타, 동상이몽, 힐링캠프, 룸메이트, 해피투게더, 슈퍼맨이 돌아왔다, 집밥의 여왕, 세 바퀴, 오 마이 베이비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5년 MTV 방송광고 페스티벌 광고 여자 스타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슈의 프로필 정보, 근황과 이혼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 과거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 과거? 이은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이돌 그룹 신화 앤디와 결혼식 기사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신화 멤버 중에는 3번째 유부남으로 예비 아내 이은주

dkqenfwkqk.tistory.com

 

강예원 나이 과거얼굴

배우 강예원 나이 과거얼굴 집안? 배우 강예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버 프리지아 '송지아'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송지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