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주 아나운서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이은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이돌 그룹 신화 앤디와 결혼식 기사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신화 멤버 중에는 3번째 유부남으로 예비 아내 이은주 아나운서는 자신을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혼전임신은 아니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의 인스타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은주 직업 아나운서로 강의, 내레이션, 행사 MC, 모델 등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은 제주 MBC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년 차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진행을 했던 프로그램은 뉴스투데이, 뉴스데스크, 라디오 프로그램 등이 있다고 하네요. 가수 앤디와 결혼 발표를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신화 앤디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렸다고 합니다. 앤디가 말하기를 여자친구 이은주와 약 1년 교제를 하였고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했습니다. 아직은 정확한 결혼 날짜를 정해지지 않았으며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고 했네요. 그리고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이은주 프로필 정보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은주, 국적 한국, 199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이며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아나운서 엔터테인먼트 아나포트 아나운서, KBS 강릉방송국 아나운서, KBS 강릉방송국 기상캐스터, 뮤직채널 기자 겸 아나운서, 서경방송 리포터, 스포츠서울 TV MC, 뉴스핌 뉴미디어본부 인턴 기자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은주 아나운서가 아나운서가 된 계기는 과거 유치원 시절에 TV를 보다가 아나운서 모습을 보고 반했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어린 시절부터 시낭송 대회에 나가고 발표를 도맡아 했다고 하네요. 이후 대학교 시절에는 필리핀 봉사활동, 몽골에서 울란바토르대학교 학생들과 교육 교류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기뻤던 순간은 연말 시상식 사회를 맡았을 때라고 하는데요. 국장님과 선배님이 이런 재밌는 시상식은 없었다고 칭찬을 했다고 합니다. 앞으로 행사 사회는 이은주 아나운서가 도맡아 하라는 제안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이은주 인스타 보러가기

 

 

이은주 뉴스영상 보러가기

이은주 아나운서의 예비 남편 앤디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이선후, 국적 한국, 1981년 1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이며 키 175cm, 몸무게 62kg, ,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예비 부인 이은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대길 초등학교, 한국켄트외국인학교이며 군대 정보는 국군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 병장 만기 전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신화컴퍼니, 티오피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신화 정규 1집 앨범 '해결사'라고 합니다.

 

신화 앤디는 과거 가수 '솔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김치를 좋아해서 김치를 잘 담그는 사람, 활발한 사람이 좋고 나이는 동갑, 연하, 연상도 상관없다고 했네요. 그리고 이은주 아나운서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의 인스타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류이서 인스타

전진 부인 류이서 인스타? 신화 전진의 부인 류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승무원 출신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dkqenfwkqk.tistory.com

 

이규혁 프로필 집안 인스타

이규혁 프로필 집안 인스타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비 아내 손담비와 함께 나와 달달 케미를 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