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송가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2. 1. 18. 19:05

트로트 가수 송가인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설특집 KBS 단독 콘서트 '조선팝 어게인'을 한다고 합니다. 국악부터 창극까지 다양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주접이 풍년'에 팬들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부모님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송가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조은심, 국적 한국, 1986년 12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며 키 153cm, 혈액형 a형, 몸무게 44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조연환, 어머니 송순단, 오빠 조규창, 조성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광주예술 고등학교 국악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음악극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로 2012년 '산바람아 강바람아'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전남 국제 수묵 비엔날레 홍보대사, 노란 우산 홍보대사, 한돈 홍보대사, 전남관광 홍보대사, 전남 국제농업박람회 홍보대사, 진도군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송가인 직업 트로트 가수로 국악인 출신이라고 합니다. '송가인'이라는 이름은 예명이며 송가인 이름 뜻은 노래하는 사람,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중의 뜻을 포함한다고 하네요. 2010년 '전국 노래자랑 전라남도 진도군 편'에서 참가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연말결선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9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 트롯'에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진이 되면서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데뷔 전에는 판소리로 활발히 활동을 했으며 진도 민요경창대회에서 수상을 하였고 2년 연속 문화관광부 장관상 수상을 하였습니다.

 

송가인 엄마 송순단은 무형문화재 72호 진도 씻김국 전수교육조교 겸 무속인이라고 합니다. 신병을 앓기 시작한 것은 28살로 송가인을 낳아 기르던 중이라고 하네요. 31살에 신내림을 받고 무속인의 길로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악 집안으로 둘째 오빠 조성재도 중앙대 국악대 출신이라고 했습니다. 송가인도 중앙대 국악대 출신으로 오빠와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둘째 오빠 조성재는 현재 22년 차 국악 장인, 아쟁 연주자이며 골프 능력자라고 합니다. 싱글패를 받은 골프 능력자로 예능 프로그램 '골벤져스'에서 출연하여 뛰어난 골프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송가인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송가인의 과거 가수 데뷔 전 사진을 보니 통통한 볼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최근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아빠 같고 남자다운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또 매력 있는 사람이 좋고 아무리 잘 생겨도 억만장자여도 말이 안 통하면 별로라고 했습니다. 과거에는 항상 빨리 결혼해야지 했었으나 막상 사회에 나와서 현실을 보니 그 나이가 아니였다고 합니다. 친구들은 대부분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송가인은 과거 13년 전 오빠 조성재와 함께 꼽등이 밭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반지하라 비가 오면 집에 물에 잠겼고 집 문을 열면 신발이 둥둥 떠다녔다고 하네요. 평소 돌직구를 내뱉고 티격태격하는 현실 남매이지만 음악 관련에 대해서는 싸운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빠와도 사이가 좋아 아빠와 낚시도 간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임영웅 흉터 엄마

트로트 가수 임영웅 흉터 엄마 가정사?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KBS에서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를 한다고 합니다. 단독 콘서트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브랜드 평판 20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