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예진 프로필 나이 리즈 임신 남편

배우 손예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서른아홉'에서 차미조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피부과 원장 역을 맡아 배우 전미도, 김지현, 연우진, 이무생, 이태환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른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나무는 서서 죽는다, 영화 더 크로스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예진의 프로필 정보, 가족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손예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손언진, 국적 한국, 1982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동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구수성 초등학교, 범일 중학교, 정화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광고 '꽃을 든 남자'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헬로 풋볼 캠페인 홍보대사, 제7회 아시아나 국제 단편영화제 특별 심사위원 등이라고 합니다.

 

손예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유명 톱스타입니다.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에서 장희애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영화 클래식, 내 머리속의 지우개, 드라마 여름향기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고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6년에는 드라마 '연애시대'에서 유은호 역을 맡았고 연기파 배우가 거듭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연애시대'로 백상 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수상을 하였고 2008년에는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에서 주인아 역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제56회 백상 예술대상 여자 인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손예진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평소 몸매 관리 비결은 필라테스로 10년 간 필라테스를 했고 TRX 자격증을 땄다고 하네요. 그리고 절친 연예인은 배우 이민정, 송윤아, 공효진, 오윤아, 엄지원, 이정현, 윤아 등으로 여배우 모임을 한다고 합니다. 여배우 모임이라 해서 별거 없고 만나면 밥먹으면서 수다를 떨거나 노래방을 간다고 하네요. 보통은 서로의 집에서 본다고 합니다. 또 서로 작품에 간식차를 보내며 남다른 애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손예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현빈'과 열애설이 자주 났다고 합니다. 2021년 열애설에서 인정을 했고 두 사람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했습니다. 열애설 당시 8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했으며 그전 열애설에서는 부인을 했고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손예진의 이상형 스타일은 이해심 많은 남자, 대화가 잘 통하고 센스가 있는 남자라고 했는데요. 남자친구 현빈도 이상형에 대해 이해를 많이 해주는 사람이 좋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남친 현빈과 나이차이 동갑내기

 

손예진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비밀, 연애소설,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외출, 작업의 정석, 무방비도시, 백야행, 오싹한 연애, 타워, 공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비밀은 없다, 나쁜놈은 죽는다, 덕혜옹주, 협상,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선희 진희, 대망, 스포트라이트, 개인의 취향, 상어,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 사랑의 불시착, 서른아홉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연극,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손예진의 프로필 정보, 가족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현빈 나이 강소라 결별이유

배우 현빈이 tvN 토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유진우 역으로 로맨스와 액션이 들어간 드라마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비주얼와 '증강현실'이라는 소재로

dkqenfwkqk.tistory.com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