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서경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2. 1. 13. 19:39

한서경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가수 한서경은 프로그램 '스타 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인생사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셔서 어머니가 충격을 받아 기억을 잃어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한서경의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젊은 시절 사진과 남편,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한서경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고연숙, 국적 한국, 1966년 10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이며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이용진, 자녀 아들 이새론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귀포여자고등학교, 한양여자대학교 의류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DST엔터테인먼트로 1992년 노래 '낭랑 18세'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1992년 MBC 10대 가수 가요제 신인상, 1992년 뮤직박스 가요대상 여자 신인상 수상이 있다고 하네요.

 

한서경은 유명 가수로 히트곡은 소양강 처녀, 낭랑 18세, 당신께 넘어갔나봐 등이 있습니다. 과거 학창 시절 그룹 'FM'에서 리드싱어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1992년 가수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데뷔 곡 '낭랑 18세'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고 하네요. 또 1992년 활동 당시에는 '서태지와 아이들'과 함께 10대 가수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시니어 모델에 도전하여 고연숙 본명으로 새롭게 출발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한서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최근에는 뱃살이 찌면서 6kg가 쪘다고 합니다. 지금은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를 위해 아침에는 갈아 만든 ABC 주스를 먹고 따뜻한 밥 대신 찬밥을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낭랑 18세 행사나 방송을 하면 영원한 소녀로 불려 민망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주름이 신경쓰인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월은 어쩔 수 없어 살과 주름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한서경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이용진과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매니저 겸 대표로 과거에는 한서경 매니저였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같이 일을 하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으며 아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스타 주니어 붕어빵'에 나왔습니다. 이후 아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출연하여 훌쩍 큰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고등학생으로 꿈은 아이돌 가수라고 했습니다. 아들 이새론은 초등학교 졸업 후 홈스쿨링을 하면서 검정고시를 패스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는 정규 교육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아무래도 경쟁상대가 없다 보니 애가 잘하고 있는 건지 아닌 건지 확인하기 위해 고등학교를 보냈다고 하네요.

 

한서경 아들 이새론은 아이돌 꿈을 위해 댄스 학원을 다녔고 편곡 작업을 하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서경의 어머니가 치매 5급 판정을 받으면서 어머니를 모신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항상 건강하셨는데 갑자기 전화량이 늘어나고 지갑이 없어졌다며 경찰서에 신고까지 했다고 하네요. 또 어머니는 치매 판정을 받기 전에 고지혈증을 앓으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자신도 고지혈증을 앓고 있고 50대 이후 갱년기가 찾아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한서경의 남편 아들 집안 가정사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