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리보이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학력 수입

가수 기리보이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연기자의 길을 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기리보이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수입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기리보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홍시영, 국적 한국, 1991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초당초등학교, 신방학중학교, 창동고등학교, 국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고향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동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린치핀 뮤직으로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이 가수 데뷔라고 했습니다.

 

기리보이는 유명한 힙합 래퍼로 최근에는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과거 어렸을 때부터 음악을 좋아했고 중학교 때 사람들앞에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1학년 시절부터 랩을 시작했으며 이후 실용음악학원을 다니면서 작곡을 배웠다고 합니다. 작곡은 SM 프로듀서 '히치하이커'를 보고 작곡가 꿈을 키웠고 그래서 SM 가수들과 작업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명 '기리보이' 이름 뜻은 '나중에 길이 보인다, 길이 보이네'로 앞길이 창창하다는 뜻을 붙였다고 합니다.

 

기리보이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다이어트 후 더욱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기리보이는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4개월 동안 꾸준히 운동을 해서 체력과 에너지를 얻었다고 하네요. 2020년부터는 연기 수업을 받으면서 배우의 꿈을 꾸고 있습니다. 연기를 열심히 배우고 있으며 정말 제대로 해보고 싶어 배우는 것이라고 합니다. 맡고 싶은 캐릭터는 악당, 악역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기리보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섹시한 스타일보다는 귀엽고 멋진 스타일이 좋다고 합니다. 가장 자신을 아프게 했던 사람은 고등학교 시절에 1년 정도 사귀었던 누나라고 하는데요. 자신이 차였는데 그 당시 지하철에서 헤어져 엉엉 울면서 길거리를 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부모님이 가수 활동 반대를 조금 했지만 밀어주셨다고 하네요. 대신 대학만 가라고 해서 대학을 갔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저작권료 통장을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2019년 소속사 수입 1위로 10대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기리보이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과 다르게 실제 성격은 말수가 적고 낯을 가리는 조용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가수 '효린'은 기리보이에 대해 말하기를 자신만의 세계가 있는 것 같다며 그 세계에 가면 안 될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기리보이월드'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2021년 1월 11일 기준 구독자 수 15만 명이며 콘텐츠는 먹방, 상품 리뷰,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드라마,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기리보이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수입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