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진웅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자녀

배우 조진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권율'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경관의 피'에서 박강윤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진웅의 프로필 정보 나이 아내 부인 과거얼굴, 자녀,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살펴보고 아내 김민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어린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조진웅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향은 부산으로 초등학교, 고등학교, 대학교는 부산에서 중학교 서울에서 다녔다고 합니다.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로 동문극단 '동녘'에 가입하여 부산에서 연극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조진웅은 예명이며 본명은 조원준이라고 하네요. 조진웅이라는 이름은 원래 아버지 이름으로 연극을 하다가 영화를 하게 되면서 계가가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 아버지 이름을 예명으로 쓰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버지 이름이 예명이라 아버지 이름을 먹칠할 수 없으니 마음가짐을 다잡게 되고 더 잘살게 된다고 하네요.

 

조진웅은 과거 얼굴,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배우 데뷔 초 얼굴에는 통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금은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다이어트 후 몸무게를 30kg까지 감량했다고 하네요. 캐릭터에 따라 필요하면 다이어트를 하는데 다이어트 기간에는 술을 마시지 않고 식사량을 줄이고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20대 시절 군대 복무 중 여자친구에게 차였고 자신이 너무 초라해 보여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열심히 운동을 해서 다이어트 성공을 했지만 1년 있다가 원래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조진웅은 2004년 영화 '우리 형' 촬영 당시 몸무게가 124kg였다고 합니다. 그때는 영화감독이 기형적으로 살찌게 보일 것을 요구하여 일부러 살을 찌웠다고 하네요. 그러나 촬영 후 트랙을 도는 운동, 소식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꾸준한 관리는 탄탄한 몸매, 탄탄한 피지컬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신체 사항은 키 185cm로 큰 키를 자랑하고 있으며 팔다리가 길어 기성복은 몸에 맞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을버스를 타면 겸손해지고 두 명 자리에는 앉으면 다른 사람이 옆에 잘 안 앉으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덩치 큰 것에 콤플렉스가 있다고 했습니다.

 

조진웅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3년 11월 지금은 아내 김민아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연기학원에서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김민아와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결혼 전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 도사'에 나와 지금의 아내 김민아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아내 김민아는 자신에게 집안의 대소사를 모두 챙겨주는 사람이자 정신적으로 큰 힘이 되는 가장 든든한 내 편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결혼 7년 만에 딸이 태어났고 오래 기다린 아이를 어렵게 가진 아내를 배려하여 조심스럽게 최측근들에게만 임신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조진웅의 2020년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오래전부터 준비를 하고 있는 단편 영화를 작업 중이라고 했습니다. 어떤 플랫폼으로 보일지는 고민 중으로 영화를 작업하면서 배우로서의 고민도 있었지만 감독으로서 고민도 강했다고 하네요. 2021년 7월 기사에서는 조진웅의 단편영화 '력사 예고편'이 제25회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 제20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 국제 단편 부문에 공식 초청이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력사 예고편'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해왔던 어느 영웅 이야기로 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조진웅의 과거얼굴,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부인 김민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배우 권율 나이 키 본명 성형

배우 권율이 예능 프로그램 '걷는 재미에 빠지다! 두발 라이프'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권율의 절친 이운산, 신완희와 즉흥 로드를 한다고 하는데 정말 궁금하네요. 권율은 과거 배우 '윤계상'과

dkqenfwkqk.tistory.com

 

이다해 놀라운 몸매

배우 이다해 놀라운 몸매? 배우 이다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금손 자랑과 두리안 먹방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