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다해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이다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금손 자랑과 두리안 먹방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다해의 놀라운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상큼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다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변다혜, 국적 호주, 1984년 4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버우드 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아센디오 리버브로 데뷔 시기는 2002년 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홍보대사, 호주 홍보대사, 아동복지운동본부 홍보대사, 녹색성장 홍보대사, 한중 문화교류축제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이다해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미스 춘향 진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 호주 시드니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이후 2001년 할아버지 장례식으로 한국으로 왔고 그 당시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 춘향 진으로 당선되면서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2002년 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에서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2004년에는 드라마 '왕꽃 선녀님'에서 주인공 윤초원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05년에는 드라마 '마이걸'에서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다해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KBS 어린이 뮤지컬 합창단원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KBS 라디오 동요프로그램에서 목소리 연기를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또 어린 시절부터 한국무용을 배워 호주에서 살 당시 무용단 활동을 했고 학생들을 지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6년 가수 '세븐'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그때부터 공개 열애를 했으며 남친 세븐과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세븐과 7년째 연애 중인데 이다해가 말하기를 남자친구 세븐은 볼수록 볼매라고 했습니다.

 

이다해는 과거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대단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다해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살펴봤는데요. 이다해는 살이 안 찌는 체질은 아니며 먹는 행목이 크지만 참는 것일 뿐이라고 합니다. 평소 운동을 싫어하는 편이고 운동할 여유가 없기 때문에 식이요법이나 소식으로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조금만 먹는 버릇을 생기다 보니 이젠 정말 양이 작아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마가 물려주신 키라든지 그런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나머지는 자신이 관리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또 아침은 많이 먹고 점심은 꼭 챙겨 먹고 저녁은 되도록 안 먹는다고 합니다.

 

이다해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아이리스2 더 무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착한 마녀 전, 호텔킹, 최고의 커플, 아이리스 2, 사랑의 레시피, 미스 리플리, 도망자 플랜 B, 추노, 하루, 에덴의 동쪽, 불한당, 헬로 아기씨, 그린로즈, 마이걸, 낭랑 18세, 별의 소리, 기쁜 소식, 링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11월 글로벌 화장품 모델이 되었고 차기작 검토 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다해의 놀라운 몸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세븐 과거사진

가수 세븐 과거사진? 가수 세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이다해와는 가장 힘들때 만나 5년째 잘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 여친 이다해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