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나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배우 손나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서 오수정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김범, 정지훈 비, 유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손나은 여동생 손새은도 예능 프로그램 '골벤져스'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나은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손나은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보겠습니다. 본명 손나은, 국적 한국, 1994년 2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손승환, 어머니, 여동생 손새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언북 초등학교, 청담 중학교, 압구정 고등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무대미술과, 동국대학교 연극학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에이핑크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손나은 직업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아이돌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이며 포지션 비주얼, 센터, 서브 보컬이라고 합니다. 2011년부터 가수 데뷔를 하였고 활발히 가수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2년 드라마 '대풍수'에서 김소연 아역 해인 역을 맡으면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원래 가수 데뷔 전부터 연기자 준비를 했기 때문에 적응하는데 큰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서 의욕 충만한 응급실 인턴 캐릭터를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손나은은 자신과 오수정 캐릭터와 닮은 점은 50% 정도인 것 같다고 하네요.

 

손나은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최근 사진을 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미 허리로 유명한데요. 몸매 관리 비결은 필라테스와 근력 케어 운동을 주로 한다고 합니다. 성형에 대해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말하기를 관리는 꾸준히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인간관계에는 엄격한 편이라 남들에게 쉽게 마음을 내보이지 않는다고 선을 그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신중하고 어른스러웠고 이 사람이다 싶으면 오랫동안 지켜보며 좋은 사람인지 살펴본다고 합니다.

 

손나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표현을 잘하는 남자, 유머러스한 남자, 남자다우면서도 다정한 남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샤이니 멤버 '태민'과 가상부부로 나왔습니다 두 사람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손나은은 결혼관에 대해 말을 한 적이 있는데요. 결혼은 신중해야 하고 어느 정도 나이도 차야 한다고 했습니다. 또 자신과 잘 맞고 신뢰할 수 있으며 부모님 마음에도 드는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손나은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인간실격,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두 번째 스무 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무자식 상팔자, 대풍수,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여곡성, 가문의 귀환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도 춤을 출 수 있다면 가수 활동도 병행하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뮤지컬,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손나은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손새은 프로 과거얼굴

골프선수 손새은 프로 과거얼굴! 골프선수 손새은 프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벤져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지진희, 개그맨 조세호, 펜싱 사브르 금메달 리스트 구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