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로지옥 신호정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거얼굴 몸매

모델 신호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메기 여성 출연자로 나온다고 합니다. 솔로지옥 5회에 첫 등장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아름다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솔로지옥 신호정의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신호정 직업 피팅 모델, 프리랜스 모델, 광고 모델로 먼저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신호정, 국적 한국, 나이 25살 중반 정도인 것 같으며 키 164cm, 몸무게 46kg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옷 쇼핑몰 모델, 화장품 헤어케어 제품 등 홈쇼핑 모델, 화장품 등 홍보 모델 촬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학교, 소속사, 유튜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아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는 밑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솔로지옥 신호정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얼굴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때문에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네요. 솔로지옥 남자 출연자 김현중, 차현승, 김준식, 최시훈, 문세훈, 오진택 중 누구와 데이트를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신호정이 출연하는 '솔로지옥'은 넷플릭스 제작 예능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는 남성 5명, 여성 5명이라고 합니다. 무인도에서 커플 게임, 요리, 운동 등을 한다고 하네요. 서로 선택이 되면 천국도 데이트를 한다고 하는데 천국도 데이트는 호텔에서 하루를 보낸다고 합니다. 선택을 받지 못한 사람은 지옥도에 남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호정은 아직 아무와도 데이트를 하지 않았는데 신호정과 커플이 될 사람은 누구인지 궁금합니다.

 

신호정은 솔로지옥 여자 출연자 중 유튜버 겸 모델 '송지아'와 아는 사이라고 합니다. 다른 출연자 안예원 직업은 피트니스 모델, 강소연은 복싱 짐 대표, 신지연은 대학생이며 2020 전국 춘향 선발대회 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신호정의 인스타그래 계정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hinhojeong/ 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솔로지옥 신호정의 인스타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