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차현승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12. 28. 18:48

차현승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댄서 겸 모델 차현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솔로지옥 남자 출연자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솔로지옥 차현승의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댄서 차현승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차현승, 국적 한국, 1991년 5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키 181cm이며 경력 사항은 2020년 잡지 맥앤지나 모델, 잡지 Pilates S 모델 활동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몸무게, 학력 학교, 소속사,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차현승 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28일 기준 구독자 수 11.6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운동 웨이크 서핑, 댄스 안무, 낚시, 먹방, 요리 등이라고 합니다.

 

차현승 직업 댄서, 유튜버, 모델로 2018년 워터밤에서 가수 '선미'와 함께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당시 훈훈한 비주얼과 섹시한 근육질 몸매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바디 프로필 화보 사진을 볼 수 있으며 맨즈헬스 화보 촬영에서는 탄탄한 복근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가수 '선미'와는 2019년에는 가수 선미와 의류 브랜드 화보 촬영을 했으며 2020년에는 잡지 활보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꼬리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고 가수 김태우, 에일리, 비스트, 걸그룹 걸스데이, 신화, 배치기, 엑소, 걸그룹 소녀시대 등 백업댄서 활동을 했습니다.

 

차현승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최근 이목구비와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멋진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2019년에는 피트니스 대회에서 스포티즘 모델 세컨드 그랑프리 2위, 핏 모델 그랜드 그랑프리 1위, 스포츠 모델 TOP8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몸에 타투가 많은데 의미가 있었던 것을 새기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타투 의미는 군대 전역일, 자만하지 말고 열심히 살자 등 뜻이 있다고 합니다. '솔로 지옥'에서도 타투를 한 차현승이 나오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고 솔로지옥에서는 이른바 남성 '메기'라고 하네요.

 

차현승은 최근 마스터 셰프 코리아 우승자 최강록 셰프와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망고 플레이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편집, 촬영, 큐레이션, 커머스 등을 가담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 솔로지옥 여자 출연자 송지아, 신지연, 강소연, 안예원 중 누구와 커플이 될지 궁금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댄서 겸 크리에이터 차현승의 인스타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