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현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

1오늘의 정보1 2021. 12. 27. 23:21

신현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

가수 신현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4호 가수 '나는 무모한 가수다'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1라운드 조별 생존전에서는 7 어게인을 받아 합격을 했고 2라운드 팀 대항전에서도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2 4호 가수 신현희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신현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신현희, 국적 한국, 1993년 1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달서구이며 키 17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구다사 초등학교, 다사 중학교, 다사 고등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2012년 신현희와 김루트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신현희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혼성 그룹 '신현희와 김루트'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 겸 어쿠스틱 기타라고 합니다. 2013년부터 홍대 거리에서 공연 활동을 했고 2017년에는 노래 '오빠야'가 역주행을 하면서 차세대 홍대 인디밴드가 되었습니다. 201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CD 삼킨 목소리 CD 플레이어'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신현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27일 기준 구독자 수 1.91천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커버곡, 먹방 등이라고 합니다. 

 

신현희는 '홍대 자이언트 팅커벨'로 불리고 있는데요. 사랑스러운 비주얼와 패션 스타일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패션 전공으로 엄마 직업이 패션 디자이너이라고 합니다. 신현희도 부모님 영향을 받아 중학교 시절에 패션 공부도 하고 영국 유학 준비도 했지만 홍대가 자꾸 떠올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이목구비는 똑같은 것 같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다이어트를 한 것이 아니라 데뷔 후 서서히 빠진 것이라고 하네요.

 

'신현희와김루트'는 2019년 해체 소식을 전했습니다. 해체 이유는 계약해지로 인해 각자의 활동을 하기로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공감 능력이 높고 어른분들께 잘했으면 좋겠고 자기 스스로 어울리는 걸 잘 아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4호 가수 신현희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