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동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mbti

1오늘의 정보1 2021. 12. 22. 19:33

이동욱 과거얼굴 나이 mbti 여자친구

배우 이동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조세호, 남창희와 크리스마스를 보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류수열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동욱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과거얼굴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과 아름다운 여동생, 엄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이동욱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동욱,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81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며 키 184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성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한신초등학교, 백운중학교, 신일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중퇴, 중부대학교 언론방송예술학 중퇴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1999년 '베스트극장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 이성준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이동욱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지금까지 꾸준히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러빙유, 풍선껌, 마이걸 등에서 로맨틱한 연기를 보여줬으며 드라마 '달콤한 인생'에서는 이준수 역을 맡아 섹시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6년에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왕 여, 이혁 역을 맡아 또다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악역 서문조 역을 맡았고 캐릭터를 위해 몸무게 5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서문조 캐릭터는 20년 만의 첫 악역으로 캐릭터를 깊게 연구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고 이미지 변신에 성공을 했습니다.

 

이동욱은 과거 어린 시절에 오리온 제과 아기 모델 선발 대회에 참가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졌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예능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말하기를 이동욱은 모계 쪽 유전자에 러시아 극동 시베리아의 '코랴크 하카스인' 유전가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동욱 친동생 이성희도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평소 하나뿐인 여동생을 굉장히 아껴 여동생 학비, 용돈, 결혼 비용을 이동욱이 책임졌다고 합니다. 2011년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여동생 얼굴을 공개했으며 그 당시 여동생 직업은 초등학교에서 무용을 가르친다고 했습니다.

 

 

이동욱이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2학년 시절 교내 방송반 아나운서 활동을 하면서부터라고 합니다. 그 당시 자신의 적극적인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고 이후 연기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한 인터뷰에서 꿈꾸는 결혼 생활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꿈꾸는 결혼 생활은 각자 하는 일이 바쁘고 힘들더라고 힘들면 숨기지 않고 의지를 하고 대화가 많았으며 좋겠다고 했습니다. 또 이동욱은 밀당을 하는 스타일은 아니고 연애를 한번 하면 할 만큼은 한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결혼 후 아들 딸 구분 없이 최소 3명 이상을 낳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동욱은 2003년 배우 '오수민'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공개 열애를 했지만 이후 결별 기사가 났고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 3월 미스에이 출신 가수 겸 배우 '수지'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하네요. 여친 수지와 나이차이 13살 차이가 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8년 7월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여친 수지와 결별 사유는 각자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사이가 소원해져 헤어졌다고 하네요.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이 기댈 수 있고 힘든 일을 겪었을 때 대화를 하면서 풀 수도 있고 그런 분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동욱의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결혼 mbti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