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앤씨아 프로필 과거얼굴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1. 12. 21. 02:36

가수 앤씨아 프로필 과거얼굴 근황

가수 앤씨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서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심사위원들에게 7어게인을 받으면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김이나, 유희열은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2 72호 가수 앤씨아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앤씨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임소은, 국적 한국, 1996년 10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오산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오산 초등학교, 오산 중학교, 한림연예에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경력 사항은 2018년 그룹 유니티 멤버입니다. 소속사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로 2013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앤씨아 직업 유튜버 겸 가수로 걸그룹 UNI.T 멤버라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어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히든싱어4, 힙합의 민족2, 더쇼,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등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학창시절에 미술을 배우고 있고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미술 쪽으로 진학하려고 했으나 한계에 부딪혔다고 하네요. 중학교 3학년 때 음악 학교 다니다 소속사 대표의 눈에 뛰어 소속사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습생 시절에도 가수 '유리상자' 콘서트 게스트로 나왔다고 하네요.

 

싱어게인2 72호 가수 앤씨아는 가수 데뷔 전 다이어트로 몸무게 5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또 컴백 전에는 일주일 동안 샐러드만 먹고 몸매 관리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쏘라이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21일 기준 구독자 수 10.9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커버곡, 반려견 강아지 모아 브이로그 등이라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에는 다양한 커버 곡이 있는데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노래가 조회 수가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도전해보고 싶은 유튜브 컨텐츠는 먹방으로 돈가스나 젤리 도전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앤씨아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입니다. 2019년 한 라디오에 출연하였는데 최화정이 예뻐졌다며 쉬는 동안 성형했냐'라고 질문을 했습니다. 앤씨야는 젖살이 빠졌다며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했네요. 과거 얼굴보다 볼살이 많이 빠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외적인 이상형은 없어졌고 수동적인 사람은 싫고 자기만의 가치관이 뚜렷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72호 가수 앤씨아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