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지소연 송재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지소연 송재희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모델 이현이 홍성기 부부, 배우 수현, 모델 이유정을 만난다고 하네요. 슈퍼모델 동기 모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지소연 송재희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지소연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지소연, 국적 한국, 1986년 6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0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 남편 송재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균대학교 연기예술학이며 소속사 라마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2013년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로 연기자 데뷔를 했습니다. 

 

지소연 직업 유튜버 크리에이터 겸 배우로 남편 송재희와 함께 유튜브 채널 '열쩡부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20일 기준 구독자 수 1.16천 명이며 콘텐츠는 먹방, 일상 브이로그, 운동, 패션 뷰티, 결혼 생활 등이라고 하네요.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올인원 화장품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10월에는 제주도 한 달 살이를 하면서 맛집도 다니며 여행을 했다고 하네요. 가장 최근 작품은 드라마 '보좌관' 아나운서 김미진 역이며 차기작 작품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소연 송재희 부부는 2017년 9월 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출산은 늦게 하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송재희가 말하기를 지소연을 만나 진짜 사랑이 뭔지 그 사랑을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배웠다고 했습니다. 또 지소연이 아니었으면 진정한 사랑을 배우고 어른이 될 성장의 기획가 있었을까라고 했네요. 지소연 송재희 부부는 연애 시작부터 결혼까지 3개월밖에 안 걸렸다며 송재희의 적극적인 구애 덕에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소연이 말하기를 남편이 상남자인 줄 알았는데 애교가 굉장히 많았다고 하네요.

 

지소연 남편 송재희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송재희, 국적 한국, 1979년 1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입니다. 키 186cm이며 학력 사항은 동북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아내 지소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배우 송재희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허염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그래도 당신, 가족끼리 왜 이래, 구암 허준, 욱씨 남정기, 황후의 품격, 거짓말의 거짓말 등에서 활발히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지소연 송재희 부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소연이 운동에 몰두하게 된 계기는 남편 송재희가 몸을 만든다고 해서 내조를 하려고 함께 식단을 시작했는데 지소연도 욕심이 생겨 운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몸매 관리 비결은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여 몸매를 만든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지소연 송재희의 부부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