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수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1. 12. 18. 23:44

배우 수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사진

배우 수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지소연 송재희 부부, 모델 이현이 홍성기 부부와 만난다고 하는데 슈퍼모델 동기 모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키마이라'에서 유진 해서웨이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수현의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남편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수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수현,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85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며 학력은 광남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부,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영화예술학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차민근,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7cm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06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2012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 부문 여자우수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수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했고 2006년에는 드라마 '게임의 여왕'에서 박주원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4년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캐스팅이 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는 아이언맨 토니스타크 친구 유전공학자 헬렌 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영화에서 비중이 크지는 않지만 악역 울트론의 탄생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마르코 폴로'에서 쿠툴룬 역을 맡으며 글로벌 스타가 되었습니다.

 

수현은 과거 어린 시절에 미국 뉴저지 주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 다시 한국으로 왔고 한국에서 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국제변호사, 고등학교 시절에는 앵커 꿈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화여대 국제학부에 입학을 했고 3년동안 이화보이스, 아리랑 TV, 코리아 타임스에서 인턴 기사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임신, 출산 후에도 근육질 복근을 보여줬는데 평소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수현은 2019년 8월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이후 공개 열애를 하고 2019년 12월 14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매트 샴파인의 한국 이름은 차민근이며 남편 직업 사업가라고 하네요. 남편 차민근은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미국 뉴저지 주로 입양이 되어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합니다. 남편 차민근과는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남편 차민근과 처음 연애를 하게 된 계기는 해외에 혼자 다니다 보니 소셜 스킬이 좋은 사람이 부럽고 멋있어 보였다고 합니다. 그 타이밍에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수현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게임의 여왕, 도망자 플랜 비, 로맨스 타운, 브레인, 스탠바이, 7급 공무원, 몬스터, 키마이라, 마르코 폴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다크 타워 희망의 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퀼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와 일상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연극,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수현의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