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현쥬니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12. 18. 02:57

현쥬니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배우 현쥬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원더걸스 선혜, 박정아, 애프터스쿨 가희, 가수 별, 양은지와 걸그룹을 결성한다고 하네요. 그러나 보컬 레벨 하, 댄스 레벨 하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현쥬니의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현쥬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현쥬니, 국적 한국, 1985년 8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신 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에일리언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8년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0년 제5회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모델 특별상이라고 합니다. 

 

현쥬니 직업 가수, 탤런트, 영화 배우로 과거에는 예명 '쥬니'로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 이름도 예명 같지만 진짜 본명이라고 하네요. 2008년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하이든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첫 연기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표지수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최근 작품은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에서 오필정 역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빙수야 팥빙수야'라는 가명으로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으며 예능 프로그램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에 출연하여 가수 '거미'를 상대로 승리를 했다고 합니다.

 

현쥬니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2012년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사업가이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분과는 과거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1년 넘게 연애를 하다가 결혼을 했고 결혼 후 8개월 만에 사랑스러운 아들이 태어났다고 하네요. 현재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으며 현재 아들은 초등학교 2학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털털해 보이지만 몸은 예민한 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촬영하는 날에는 체할까 봐 잘 챙겨 먹지 못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 출연 시기에는 몸무게 7kg가 빠졌다고 하네요.

 

현쥬니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현재 얼굴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볼에 있는 점이 매력포인트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플루트를 시작해서 서울 주니어 챔버 오케스트라에서 플루티스트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밴드 활동을 했고 4인조 록밴드 '벨라마피아'에서 보컬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밴드 '스칼렛 모조핀'에서 보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부터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지만 연습 도중 성대결절 진단을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 성대결절 때문에 멘탈적으로 많이 흔들린다고 합니다.

 

현쥬니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엄마가 바람났다, 리갈하이, 브라보 마이 라이프, 마마, 엔젤아이즈, 울랄라 부부, 나는 전설이다, 아이리스, 베토벤 바이러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국가대표, 하늘과 바다, 아이리스 더 무비, 퍼펙트 게임,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반창꼬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현쥬니의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