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효주 프로필 나이 연봉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12. 17. 21:31

골프선수 김효주 프로필 나이 연봉 인스타

골프선수 김효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 '박세리'와 골프선수 '박진영'과 함께 나와 연말 파티한다고 하네요.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효주 프로의 프로필 나이 연봉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귀여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골퍼 김효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국적 한국, 1995년 7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원주시이며 키 165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창호, 어머니 최성휘,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육민관 중학교, 대원외국어 고등학교 일본어과, 고려대학교 체육교육과이며 소속 롯데골프단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KLPGA 입회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21년 KLPGA투어 SK네트웍스 서울경제레이디스 클래식 우승, KLPGA투어 OK저축은행 박세리 INVITATIONAL우승, LPGA 투어 KPMG 위민스 PGA챔피언십 3위 등이 있으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효주 직업 프로 골프 선수로 최근에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팀 선수였습니다. 과거 아마추어로 참가한 대회에서 우승을 하면서 프로 잡는 아마로 유명해졌고 프로 데뷔 후 KLPGA를 평정했다고 합니다. 2012년에는 '롯데마트 여자 오픈' 경기에서 2위 문현희 선수를 9타차로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이 경기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2021년에는 제32회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가 되어 좋은 경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선수로 팬클럽이 있으며 팬클럽 이름은 '슈팅스타 김효주'라고 합니다. 현재 팬클럽 회원은 5천여 명 이상이라고 하네요.

 

김효주 프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김효주 손바닥에는 굳은살이 많아 표면이 거친 가죽 장갑을 낀 손 같다고 합니다. 매일 골프채를 잡고 휘두르는 손이라 굳은살이 생겼고 손에 관해서는 포기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선수생활을 오래 한 언니들에 비해 굳은살이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골프를 하면서 성적 때문에 긴 슬럼프를 겪은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오히려 골프에 더 진심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효주 프로는 과거 6살 때부터 골프를 했다고 합니다. 골프를 하게 된 계기는 아빠 김창호가 딸 김효주와 함께 골프연습장을 데리고 갔는데 김효주가 너무 재밌게 놀았다고 하네요. 그렇게 골프와 인연을 맺게 되었고 그때부터 아빠 김창호는 딸을 프로선수로서 뒷바라지를 했다고 합니다. 김창호는 딸의 모든 경기를 참관하고 로드 매니저 일을 해준다고 해 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운전이나 경기가 끝나면 식사도 직접 챙긴다고 하네요. 해외에서도 고추장, 밑반찬 등을 챙겨 딸의 식욕을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딸이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게 해 준다고 합니다. 항상 딸 김효주를 위해 헌신하고 살았다고 하는데 딸바보 아빠라고 하네요.

 

김효주 프로는 2014년 우승상금은 이미 14억 원을 벌었고 여러 스폰서계약 등으로 2014년 최소 20억 원 이상의 수입이 예상된다고 했습니다. 연봉 정보에 대해서는 2014년 기사에는 롯데와 연봉 13억 원에 5년 재계약 기사가 난 적디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배우 '유승호' 팬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김효주 프로의 연봉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