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큐 프로필 나이 집안 김나영 결혼

가수 마이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방송인 '김나영'과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마이큐의 나이 집안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마이큐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유현석, 국적 한국, 1981년 8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라고 합니다. 키 183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며 데뷔 시기는 2007년 정규 앨범 '스타일뮤직'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킬 대학교 법학과 중퇴이며 종교 기독교입니다. 그밖에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 가족들과 함께 홍콩 이민을 갔고 고등학교까지 홍콩에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영국에 있는 대학교 법학과로 입학을 했다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국외 시민권자이라 군대 면제이지만 군대를 다녀왔습니다.

 

마이큐 직업 화가 겸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2007년 가수 데뷔를 하면서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예명 마이큐 이름 뜻은 본명 유현석이라 영어 이름의 마이크 유였다고 하네요. 자연스럽게 마이큐 마이큐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가수 활동 외에도 화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회화 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하고 있으며 미술계에서는 저명한 작가라고 하네요. 최근 근황으로는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였고 개인 전시 'emo'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공효진, 공유 등과 절친 사이라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함께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이큐 인스타 보러가기

마이큐는 김나영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2021년 10월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스태프들이 준비한 김나영 생일파티에 마이큐가 함께 하면서 인연이 되었다고 하네요. 2021년 11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현재는 조심스러운 게 많은 상황이라고 하네요. 여친 김나영은 마이큐 전시회장도 찾았으며 지인의 결혼식에 마이큐가 함께 참석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패션, 음악 등 공통 관심사로 가까워졌고 그렇게 서로 호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나영 마이큐는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동갑내기 커플이라고 합니다.

 

 

마이큐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여자친구 김나영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는데요. 2015년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2명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8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 더 이상 함께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현재 싱글맘으로 혼자 아이들을 키우고 있으며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밝힌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김나영 남자친구 마이큐의 나이 집안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나영 남편 직업 성형전

방송인 김나영은 남편의 구속 뉴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선물거래로 200억대 취득 혐의로 구속되었다고 하는데요. 남편은 금융권에 종사하며 나이차이는 10살 연상으로 일반인입니다

dkqenfwkqk.tistory.com

 

야옹이 작가 프로필 전남편 이혼 몸매

야옹이 작가 프로필 본명 전남편 이혼 몸매 야옹이 작가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웹툰 실사판 외모를 둘러싼 오해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