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안수지 프로필 나이 바나나걸 남편

가수 안수지 바나나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62호 가수 '나는 53.1% 가수다'로 나왔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노래 '청춘의 덫'을 불렀고 합격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2 62호 가수 안수지 프로필 바나나걸의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안수지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안수지, 국적 한국, 1980년 4월 28일생으로 나이 44살이네요. 키 173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성신여자대학교 지리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이 있습니다.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바나나걸 1집 앨범 '엉덩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종교 개신교이며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안수지 직업 작사가, 리포터, 뮤지컬 배우,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재즈 밴드 아가싱즈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이라고 합니다. 또 제1대, 2대 바나나걸로 유명한데요. 바나나걸 노래 '엉덩이'가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작사는 안수지, 작곡은 '방시혁'이 했다고 하네요. 엉덩이 가사를 자신이 썼지만 댄스에 대한 부담감에 잠수를 탔고 방송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알고 보니 드라마 '청춘의 덫' OST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잘 먹고 잘 사는 법 코너 양희은의 시골밥상, 출발 모닝와이드, 6시 내 고향 등에서 리포터 활동을 했습니다. 리포터 활동 당시에는 '아가'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싱어게인 62호 가수 안수지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2017년 6월 17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북 디자이너이며 과거 지인들과 만남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인연이 되지 않았지만 이후 싱글 앨범 재킷 디자인 섭외 때문에 연락을 하면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남편을 너무 좋아하고 있었고 같이 50년 정도 원석을 다듬어볼까 한다고 하네요.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안수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안수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14일 기준 구독자수 4.08천명이며 콘텐츠는 노래, CCM, 커버곡, 일상 브이로그, 여행 등이라고 합니다. 특히 북한산, 월악산, 올레길, 굴업도 등 다양한 곳에 여행을 많이 하는데요. 평소 등산, 백패킹을 즐겨하는 것 같습니다.

 

싱어게인2 62호 가수 안수지는 2016년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나와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슈가맨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방시혁, 이진원에게 사과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노래 '엉덩이'로 슈가맨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엉덩이를 직접 작사하여 저작권료는 받는다고 하네요. 10년 넘게 자신에게 용돈을 주는 효자 곡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위대한 쇼'에서는 주연 럭시 역으로 맡아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신곡 활동,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62호 가수 안수지의 나이 프로필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