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승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12. 13. 22:18

윤승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배우 윤승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편 김무열과 함께 10년 절친 가수 김윤지, 최우성 부부를 만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저녁 사기 농구 대결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승아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윤승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윤승아, 국적 한국, 1983년 9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남구이며 키 164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김무열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아여자 고등학교, 조선대학교 미술섬유학과이며 경력 사항은 2020 미술주간 홍보대사, 제16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프레인TPC로 데뷔 시기는 2006년 뮤직비디오 알렉스 '너무 아픈 말'이라고 합니다.

 

윤승아 직업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05년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에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고 2012년에는 드라마 '해품달'에서 설 역을 맡으면서 새로운 캐릭터를 많이 보여줬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 소피 역을 맡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생각하고 있던 시기에 온 작품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소피 캐릭터가 마음에 와닿았고 소피 캐릭터를 통해 에너지와 고민을 해소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윤승아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배우 김무열과 2015년 4월 4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김무열과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윤승아 김무열 부부는 2011년 11월에 처음 만나 바쁜 스케줄에도 사랑을 키워나갔다고 합니다. 윤승아가 먼저 김무열을 좋아했고 절친 뮤지컬 배우 '배다해'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자녀계획은 철저하게 세워서 하려는 편이며 김무열은 자신도 원하지만 윤승아와 협상이 필요한 부문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남편 김무열은 한 인터뷰에서 결혼 생활이 연기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삶이 먼저야 연기에서 채워간다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자신의 삶은 찾아가려고 노력했고 연기에서도 도움이 되는 편이라고 합니다.

 

윤승아는 데뷔 초반에 성형설이 있었다고 합니다. 윤승아가 말하기를 데뷔 초반에는 볼살이 많아서 자신이 봐도 성형 수술했다고 오해할 수 있겠다 싶었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봐도 이목구비는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작년에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몸매 관리를 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는 역대 최고 몸무게를 보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고 운동을 하지 않아서 복부에 살이 쪘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건강한 음식을 먹고 홈 트레이닝으로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꿀팁으로는 예쁜 운동복 입기라고 하네요.

 

윤승아가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거침없이 하이킥, 커피프린스 1호점, 히어로, 몽땅 내사랑, 장난스런 키스, 해를 품은 달, 판다양과 고슴도치, 황금의 제국, 방과 후 복불복,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유부녀의 탄생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샴, 고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환 내안에 두번째 그림자, 굿바이 마이 스마일, 수상한 이웃들, 이쁜 것들이 되어라, 살인 의뢰, 세이버, 메소드, 나쁜 마음, 찬실이는 복도 없지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윤승아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