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우영미 프로필 나이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1. 12. 12. 18:50

디자이너 우영미 프로필 나이 남편 딸

디자이너 우영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다양한 패션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영미와 닮은 자매 우경미, 우현미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디자이너 우영미의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디자이너 우영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우영미, 국적 한국, 1959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6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성균관대학교 의상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솔리드옴므 대표로 경력 사항은 솔리드옴므 대표, 2002년 브랜드 우영미 라인 론칭, 1998년 브랜드 쏠리드 옴므 론칭이 있다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비즈니스 오프 패션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패션인 500인, 제7회 에이어워즈 창조 부문, 제10회 서울패션위크 헌정디자이너 10인 선정, 제1회 코리아패션대상 대통령상, 한국패션협회 올해의 신인디자이너상이 있으며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우영미 직업 패션 디자이너로 한국의 유명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현재 솔리드옴프 대표이며 대표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과거 1978년 성균관대학교 의상학과에 입학하면서 의상 공부를 했고 이후 오사카 국제 패션 어워드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1988년에는 서울 작은 부띠끄에서 남성복 브랜드 '솔리드 옴므'를 론칭하면서 국내 최초 남성복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1년에는 한국인 최초 '프랑스 패션 조합' 회원이 되었고 이후 톱스타 강동원, 이병헌, 이민호 등이 우영미 옷을 입었다고 하네요.

 

 

우영미는 과거 프랑스 유학 시절에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 힘든 시기에 여동생이 큰 힘이 되어 주었다고 하네요. 동생과 25년을 함께 일을 했고 자신의 반쪽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6년 전 암으로 하늘나라에 가셨고 우영미는 이후 모든 것을 포기하려고 했다고 하네요. 자신은 머뭇거리는 성격이었지만 동생은 박차고 나가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우영미 큰언니 우경미, 셋째 동생 우현미는 온실 카페, 디자인 화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동생 우장희도 예술 쪽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일하는 곳에서 미싱 돌아가는 소리를 들으며 자랐고 아버지는 옷이 많으셨다고 하네요. 

 

 

우영미 매장이 파리의 봉 마르셰와 쁘렝땅 백화점에 있었다고 합니다. 쁘렝땅 백화점은 파리뿐만 아니라 전세계 패션 관계자들이 많은 관심을 받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직업 외과 전문의라고 합니다. 자녀는 딸 2명이며 장녀 정유경은 세인트 마틴 출신으로 지금은 솔리드 옴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일을 한다고 하네요. 둘째 딸 정유진은 프랑스 파리에서 고등학교, 세인트 앤드류스 대학을 나왔고 현재 솔리드옴므 MD 일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패션 디자이너 우영미의 남편 딸 집안 부모님 엄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