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정아 프로필 나이 남편 전상우

1오늘의 정보1 2021. 12. 11. 15:53

쥬얼리 박정아 나이 남편 전상우

쥬얼리 박정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딸 아윤이가 자신을 멋있는 사람으로 생각해줬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멋진 댄스로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정아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과 훈훈한 남편 전상우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가수 박정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정아, 국적 한국, 1981년 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영천시이며 키 169cm, 몸무게 4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남편 전상우, 자녀 딸 전아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갈현 초등학교, 선정 중학교, 동명여자정보산업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1년 주얼리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대사, 윌드비전 홍보대사, 영어능력검정시험 홍보대사, 아리랑응원단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박정아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걸그룹 쥬얼리 멤버였으며 포지션 리더 겸 메인보컬이라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때는 카피밴드 보컬 활동을 했으며 이후 연습생 활동을 하다가 걸그룹 쥬얼리 멤버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걸그룹 '쥬얼리'는 많은 사랑을 받았고 히트곡은 니가 참 좋아, 원 몰 타임, 슈퍼스타, 어게인, 모를까봐서, 러브스토리 등이라고 하네요. 2010년에는 쥬얼리 멤버 '서인영'과 쥬얼리 탈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활발히 했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박정아는 과거 걸그룹 시절부터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임신 출산 후 성형설이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며 박정아가 말하기를 결혼하고 인상이 변하더니 아기 낳고 또 변해 부기 있는 얼굴이 이젠 더 익숙하다고 했습니다. 항상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박정아는 딸 아윤은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언어 능력과 먹방 능력으로 놀라움을 주었고 엄마 없이 혼자 세수하고 입까지 헹군다고 합니다.

 

 

박정아는 과거 2009년 가수 리쌍 '길'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2011년 결별 소식을 전했고 전남친 길과 결별 사유는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하네요. 박정아는 2015년 프로골퍼 전상우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2016년에는 프로골퍼 전상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전상우와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 전상우은 안양외고 출신으로 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 경기도 학생 선수권 골프대회 남자 고등부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키 180cm, 몸무게 72kg이며 소속팀 우리골프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4년 KPGA 입회라고 하네요. 박정아 전상우 부부는 과거 골프 모임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박정아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남자가 사랑할때, 검사 프린세스, 웃어라 동해야, 내 딸 서영이, 별에서 온 그대, 귀부인, 화려한 유혹, 오 나의 귀신님, 내 남자의 비밀, 고독한 미식가,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이 있다고 합니다. 영화 출연작은 마들렌, 박수칠 때 떠나라, 날나리 종부전, 구세주2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쥬얼리 박정아의 남편 전상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