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준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12. 6. 23:47

이준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이준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장도율 팀장 역을 맡았습니다. 특별출연으로 배우 '김다미'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어서와 조이'에서 세자 역으로 특별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준혁의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이준혁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준혁, 국적 한국, 1984년 3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이며 경력 사항은 서울지방경찰청 자전거 안전 알리미 홍보대사, 경찰청 명예경찰관, 소방청 명예소방관입니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데뷔 시기는 2006년 타이푼 뮤직비디오 '기다릴게'라고 하네요.

 

이준혁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배우 데뷔 전에는 연출을 전공하여 꿈이 감독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주변에서 감독보다는 배우를 추천하여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2006년 가수 타이푼 뮤직비디오에 나오면서 배우 데뷔를 하였고 2007년에는 드라마시티 '사랑이 우리를 움직이는 방식'에서 서정우 역을 맡으면서 드라마 데뷔를 했습니다. 2007년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 한선수 역과 주말드라마 '수상한 삼형제' 김이상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이준혁은 2017년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악역 서동재 역을 맡으면서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했습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60일 지정 생존자'에서 해군 사관학교 출신 국회의원 오영석 역으로 대단한 미모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지정 생존자'를 위해 몸무게 9kg를 감량했지만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더욱 돋보입니다. 원래 먹는 걸 좋아해서 살이 잘 찌는 체질로 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는 90kg까지 살이 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에서는 차가운 이미지를 많이 보여줬지만 실제 성격은 부끄러움이 많다고 합니다. 쉬는 날에는 그냥 집에만 있고 한번 사람을 만나면 휴식기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이준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준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이준혁이 말하기를 연애를 당연히 안 한건 아니지만 일부러 숨긴 것도 아니라고 하네요. 자신의 연에 소식이 무슨 재미가 있겠냐며 자신에게 관심이 없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앞으로 연애가 하고 싶지만 결혼을 생각해서 연애를 하는 건 아닌 건 같다고 합니다. 이준혁은 외로움을 많이 탄다고 하는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상형 스타일은 2011년에 말하기를 잘 먹는 여자가 좋다고 하네요.

 

이준혁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그들이 사는 세상, 스타의 연인, 시티홀, 나는 전설이다, 시크릿 가든, 시티헌터, 적도의 남자, 내 생애 봄날, 파랑새의 집, 유부녀의 탄생, 맨몸의 소방관, 비숲 2, 시를 잊은 그대에게, 너도 인간이니, 라이프, 60일 지정생존자, 모두의 거짓말,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다크홀, 어서와 조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청담보살, 악마를 보았다, 복숭아나무, 두 개의 연애, 신과함께 죄와벌, 신과함께 인과연, 언니, 야구소녀, 소방관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연극,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준혁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혜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남자친구 결혼 키

이혜성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결혼 키 아나운서 이혜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혜성은 최근 비혼선언까지 하며 화제가 되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