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지수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12. 2. 23:33

신지수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배우 신지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방타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육아 고충을 공개하고 해방타운에 입주한다고 하네요. 너무 살이 빠진 모습을 보여줘 안타까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지수의 성형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훈훈한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신지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신지수, 국적 한국, 1985년 10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양제 초등학교, 석촌 중학교, 명일여자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60cm, 혈액형 B형, 몸무게 39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 여동생 1명, 남편 페이머스원, 자녀 딸 이봄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서울메트로 홍보대사, 그룹 디헤븐 멤버이며 수상 내역은 2002년 K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 2000년 SBS 연기대상 아역상이 있다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0년 드라마 '덕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신지수 직업 가수,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MBC 어린이 합창단 활동을 했고 어린이 드라마 '어린 왕자'에 나왔습니다. 이후 아이돌 그룹 HOT 뮤직비디오, 가수 조성모 아시나요 뮤직비디오에 나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드라마 덕이, 제중원 등에 나와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06년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나종칠 역을 맡았고 극중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부부로 나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2년에는 '설특집 스타 애청촌 짝'에 여자 3호로 나왔다고 합니다.

 

신지수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11월 3일 지금의 남편 이하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하이 직업은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이고 남편 이하이와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하네요. 가수 박효신 등과 함께 작업을 한 프로듀서이며 화장품, 전자제품 등 국내 광고 음악 다수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후 사랑스러운 딸이 태어나 신지수는 결혼 전에는 한량이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안 하고 아이만을 위해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신지수는 육아를 하면서 살이 빠졌고 지금 몸무게는 37kg이라고 합니다.

 

신지수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똑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최근 서울패션위크 한현민 디자이너 '뮌' 컬렉션에 나타나 성형 수술 의혹이 있었다고 합니다. 신지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말하기를 '이것은 음모다 재밌네'라고 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과거 이목구비를 보면 지금 얼굴과 똑같네요. 그리고 과거 드라마에 몰입하여 상상임신 증상을 겪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속 캐릭터가 신부였는데 임신 5개월 문장을 했을 때는 진짜 상상임신을 했다고 하네요. 속이 메슥거리고 먹고 싶은 게 많았다고 합니다.

 

신지수가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사랑한다는 것은, 남자 셋 여자 셋, LA 아리랑, 왕과 비, 어린 왕자, 세친구, 덕이, 뉴 논스톱, 여자는 왜, 고독, 장미 울타리, 소문난 칠공주, 아들 찾아 삼만리, 제중원, 세 자매, 여인의 향기, 빅, 환상거탑, 복면검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쇼쇼쇼, 히어로, 초승달과 밤배, 귀 내 곁에 있어줘, 레드카펫, 프랑스 영화처럼, 사라센의 칼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신지수의 성형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