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강지영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키

1오늘의 정보1 2021. 11. 29. 19:28

강지영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결혼 키

카라 강지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김윤지 사촌 동생으로 김윤지 최우성 부부 집에 놀러 간다고 하네요. 강지영은 사촌언니 김윤지 덕에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라 강지영의 근황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걸그룹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그럼 카라 강지영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강지영, 국적 한국, 1994년 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봉일천리이며 키 16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강건욱, 어머니 장승은, 언니 강지은, 강지수, 형부 지동원, 사촌 언니 김윤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봉일천 초등학교, 봉일천 중학교 전학, 광희 중학교, 무학여자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소속사 키이스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카라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강지영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카라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2008년 카라 멤버로 합류되면서 가수 활동을 했고 그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카라에서는 막내였지만 큰 키로 별명이 '자이언트 베이비'였다고 합니다. 2014년에는 카라 탈퇴를 하였고 탈퇴 후에는 일본 기획사와 계약하고 일본에서 배우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드라마 '지옥선생 누베'에서 유키메 역을 시작으로 드라마 민왕,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오펀 블랙 일곱 개의 유전자,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영화 암살교실, 전원 짝사랑, 운명과 만날 때까지 1주일, 레온, 킬러 그녀, 내 인생인데, 도스코이 스케히라, 사랑의 줄다리기 등에 나오면서 활발히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강지영은 2020년 한국 드라마 '야식남녀' 김아진 역으로 한국에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김아진 역을 맡으면서 얻은 것이 많다며 기회가 있다면 한국에서도 활동할 마음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지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지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아이돌 그룹 초신성 멤버 '건일'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친한 사이였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재미있고 말이 잘 통하는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강지영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 카라 활동 시기에도 다이어트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혹독한 다이어트 후 요요 현상이 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첫째 친언니 강지은이 축구선수 '지동원'과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 축구선수 지동원과 언니 강지은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언니 강지은은 3객 국어가 능통하고 강지영과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강지영이 5년 동안 일본 활동에 주력했던 이유는 처음에는 일본에서만 활동을 해야겠다는 마음은 없었으나 어쩌다 보니 일본에서 일하는 상황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솔로 가수, 배우,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6년 모델 프레스의 독자가 뽑은 베스트 아티스트 어워드 2016 넥스트 아티스트상, 2018년 제10회 오키니와 국제 영화제 오키나 관객상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강지영의 근황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