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 프로필 아내 아들 변재준 인스타

변진섭 프로필 아내 아들 변재준 인스타

가수 변진섭 아들 변재준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변진섭 아들 변재준은 국내 남자 1호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로 FINA 아티스틱 수영 가상 대회에서 2관왕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변진섭 아들 변재준의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빠 변진섭, 엄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변진섭 아들 변재준 직업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로 국내 1외 선수, 세계 2위라고 합니다. 2018년에는 캐나다 오픈 대회에서 1위를 했고 2019년 7월 세계대회에서 2위를 했고 지난 9월 온라인에서 열린 세계 가상 대회에서 2위를 했습니다. 또 2020년 2월에는 국제 수영연맹 월드 시리즈에서 은메달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앞으로 목표는 2028년 올림픽에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어 메달을 따고 싶고 아빠 변진섭보다 더 유명해지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평소 쥐가 날 정도로 혹독한 훈련을 한다고 하는데 견딜 수 있는 이유는 감독이자 엄마인 엄마 힘이 크다고 하네요. 

 

변진섭 아들 변재준 프로필 정보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변재준, 국적 한국, 나이 19살이며 학력 사항은 동광 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변진섭, 어머니 이주영, 형 변재성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티스틱 스위밍은 원래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이라는 이름이었는데 정식 명칭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변재준 어머니는 대한민국 최초 국제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아티스틱 스위밍 국가대표 선수 출신 이주영 감독으로 운동하고 싶어 엄마와 상담했는데 엄마가 추천했다고 하네요. 이주영 감독에게는 운동 신경을 물려받았고 가수 변진섭에게는 리듬감을 물려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훈훈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변진섭 둘째 아들로 변진섭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정말 많이 닮았네요.

 

변재준 아버지 변진섭은 한국의 유명 가수로 대한민국 최초 공식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발라드 가수라고 합니다. 1987년 제1회 MBC 신인가요제에서 은상을 받으면서 가수 데뷔를 하였고 노래 너에게로 또다시 등 히트곡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콘서트 활동을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아티스틱 수영 선수, 변진섭 막내 아들 변재준의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