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최은경 프로필 몸매 남편 자녀 인스타

아나운서 최은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축구팀 FC 아나콘다'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운동신경과 탄탄한 몸매를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골때녀'에서 축구 실력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은경 아나운서의 과거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남편,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나운서 최은경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최은경, 국적 한국, 1973년 1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55kg, 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이상엽, 자녀 아들 이해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내동 초등학교, 마산제일여자 중학교, 마산여자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영어교육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영상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5년 KBS 21기 공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인하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초빙교수, 유니세프 모유수유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최은경 직업 KBS 아나운서 출신 프리랜서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과거 아나운서 입사 초기부터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튀는 아나운서였다고 하네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주면서 활약을 했으나 뉴스 진행을 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1998년에는 결혼 후 미국으로 갔고 2001년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2002년에는 KBS 퇴사를 하고 프리선언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요. 2009년에는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에서 최은경 역으로 맡으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고 2013년에는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예술엄마 역으로 코믹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최은경 인스타 바로가기

최은경은 지금의 남편 이상엽과 199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상엽과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은 미국 퍼듀대학교 건축학과 박사로 외국계 건축회사를 다녔다고 합니다. 미국 유학 후 건국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과거 소개팅으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으며 남편 이상엽과 지금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이혼 루머가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최은경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최은경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그때와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2012년 보톡스 시술을 받은 경험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지금 사진을 보면 대단한 자기 관리도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평소 운동 중독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요. 운동은 자신의 생활의 일부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유튜브 채널 '최은경의 관리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27일 기준 구독자 수 9.19만 명이며 콘텐츠는 운동 관리, 레시피, 서타일 관리, 인테리어, 다이어트, 일상 브이로그, 요리 등이라고 하네요.

 

최은경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살펴봤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체험 삶의 현장, 여유만만, 해피타임,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 웰컴 투 시월드, 속풀이쇼 동치미, 모텨기타, 스마일 어게인, 헬로헬로, 대찬인생, 가족 삼국지, 최은경 안선영의 미시 코리아, 노래가 좋아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로맨스는 별책부록, 심야식당, 상속자들, 아내의 자격, 태희혜교지현이, 안녕 프렌체스카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아나운서 최은경의 과거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와일드카드로 축구 실력이 너무 기대

dkqenfwkqk.tistory.com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주명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주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FC원더우먼 팀은 FC액셔니스타 팀과

dkqenfwkqk.tistory.com

 

차서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모델 겸 배우 차서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모델 겸 배우 차서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축구 팀은 FC 구척장신 팀으로 골때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