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천우희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배우 천우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3'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공명'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배우 '조현철'도 나왔는데 두 사람은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천우희의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천우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천우희, 국적 한국, 1987년 4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이천시 창전동이며 키 161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설봉 중학교, 이천양정여자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영화 '신부수업'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제19회 장애인영화제 홍보대사, NGO프렌딩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천우희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는 반장, 전교회장 활동을 했으며 중학교 시절에는 전교 부회장을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 연극반에 들어가 연기를 하게 되었고 청소년 연극대회에서 연기상 수상을 한 적도 있습니다. 이 계기로 대학교도 연기과를 전공하였으며 영화 신부수업, 허브 등에서 단역과 독립영화에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1년 영화 '써니'에서 학생 이상미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4년에는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천우희는 자연 미인으로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봐도 지금과 너무 똑같으며 엄마 젊은 시절 사진이 지금 천우희 얼굴과 너무 똑같은 것 같네요. 과거 성형 수술에 대한 질문에 천우희는 "성형을 하다 보면 스스로 제어가 안 될 것 같다며 자신의 얼굴을 사랑해줘야 하지 않을까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를 보지 않고 나이든 키든 외모든 중요하지 않다고 하네요. 천우희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배우 '안재홍'과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천우희는 영화 '써니' 출연 후 슬럼프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화 '한공주'에서 한공주 역을 맡으면서 연기력 인정을 받게 되었고 슬럼프를 극복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공주 작품에 애착이 있어 대표작으로 불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천우희는 데뷔 초부터 강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영화 '마더'에서는 수위 높은 신을 촬영했고 부모님이 그 장면을 보고 우셨다고 하네요. 영화 시사회가 끝나고 부모님이 잠을 못 잤다고 합니다. 과거 처음에는 연기를 하지 말라고 하셨으나 2012년부터는 연기자 천위희를 인정하고 오히려 도와주신다고 하네요.

 

천우희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마더, 코리아, 26년, 우아한 거짓말, 한공주, 타짜 신의손, 카트, 손님, 곡성, 해어화, 흥부, 우상, 메기, 어느날, 감쪽같은 그녀, 버티고, 비와 당신의 이야기,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뿐인데, 앵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멜로가 체질, 아르곤, 출중한 여자,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뱀파이어 아이돌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천우희의 과거 성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