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러브캐처 인 서울 3 이하늘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11. 23. 21:16

러브캐처 인 서울 3 이하늘 인스타 과거얼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브캐처 인 서울 시즌3'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매력적인 남녀들이 모여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특히 여성 출연자 이하늘은 특히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러브캐처 인 서울 3 이하늘의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번 '러브캐처 인 서울' 출연자는 남자 5명, 여자 4명이라고 합니다. 남성 출연자 이름은 정수원, 안지민, 서재형, 윤정우, 강원재이며 여성 출연자 이름은 이여민, 양지민, 이인성, 이하늘이라고 하네요. 매력적인 남녀들이 이번에도 진정한 사랑을 만나기 위해 모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중에 사랑이 아닌 상금이 목적인 출연자가 있어 더욱 흥미진진하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더욱 대담해졌고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리얼한 연애 심리 게임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러브캐처 인 서울 3' 첫회에서는 정체를 숨긴 채 호텔 라운지 바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첫번째 미션은 남자 캐처가 여자 캐처를 에스코트해서 러브캐처 숙소에 입성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출연자 이름은 진짜이며 다른 프로필 정보는 거짓으로 설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캐처들이 소개한 프로필이 진짜일지 가짜일지 모른다고 하네요. 이하늘은 남자 출연자 중 '정수원'에서 호감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유를 알 수 없는 긴장감과 의미심장한 대화가 있었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합니다.

 

 

러브캐처 인 서울 3 이하늘 프로필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본명 이하늘, 국적 한국, 나이 27살이며 직업 요식업 대표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71cm이며 고향, 학력 학교,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이하늘은 적극적인 대시가 있어야 남자에게 마음이 가고 자신을 이끌어줬으면 한다고 하네요. 

 

 

러브캐처 인 서울 3의 다른 출연자의 간단한 나이를 알아봤는데요. 이인성 26살, 정수원 29살, 안지민 30살, 서재형 32살, 양지민 21살, 윤정우 32살, 강원재 23살, 이여민 26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하늘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남자친구는 없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러브캐처 인 서울 3 이하늘의 과거얼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