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소담 프로필 남자친구 근황 필모그래피

배우 박소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송해, 정동원, 김영옥, 솔라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소담은 배우 신구 선배님과 동네 술친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소담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작품활동 최근영상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박소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소담, 국적 한국, 1991년 9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아주 중학교, 정신여자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3년 단편 영화 '더도 말고 덜도 말고'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한국 공연관광 명예 홍보대사, 제18회 서울국제 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2015

박소담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은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15년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에서 홍연덕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2015년 영화 '검은 사제들'에서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검은 사제들' 영화로 부일영화상, 청룡영화상,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에서 여주조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영화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후쿠오카, 드라마 청춘기록 등에 나오면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은 영화 '기생충'으로 미대 지망생 김기정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극중 배우 박소담이 부른 노래 '제시카 징글'은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소담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박소담 자신도 성형 수술을 한 의사가 전혀 없다고 밝혔고 박소담의 동양적인 외모를 좋아하는 팬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에 육상 대회에 참가하여 2위를 한 적이 있으며 중학교 시절에는 밴드 보컬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또 학창 시절 배우가 되기 전에는 수학 선생님이 꿈이었으며 배우 고아라, 정지소와 고등학교 동문이라고 하네요.

 

박소담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착한 남자보다는 까칠한 듯 다정한 츤데레 스타일 좋고 그런 사람들이 더 따뜻한 면이 많다고 했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신체 중 가장 좋아하는 신체는 자신의 작은 눈이라고 했습니다. 쌍꺼풀이 없는 무쌍 눈이 엄청 예쁘지는 않지만 자신만의 매력이며 개성이라는 생각을 한다고 하네요. 콤플렉스는 큰 귀가 콤플렉스인데 어린 시절에 매직을 하면 귀가 도드라져서 못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머리가 길었을 때는 머리카락 밖으로 귀가 나왔다고 하네요.

 

박소담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소녀, 잉투기, 사형극장, 일대일, 마담 빵덕, 상의원, 플레이걸, 가장 보통의 존재, 고리, 아름다운 임종, 쎄시봉, 베테랑, 사도, 설행 눈길을 걷다, 국가대표2, 언더독,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후쿠오카, 특송, 유령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청춘기록, 신데렐라의 네 명의 기사, 뷰티풀 마인드, 처음이라서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산촌편, 갬성캠핑에 나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소담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작품활동 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