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여준석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11. 16. 23:50

여준석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농구선수 여준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자 농구의 미래로 불리는 고등학생으로 요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훈훈한 비주얼과 멋진 농구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준석 농구 선수의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잘생긴 친형 여준형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농구 선수 여준석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여준석, 국적 한국, 2002년 3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삼일 중학교 전학, 용산 중학교, 용산 고등학교이며 키 203cm, 몸무게 9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여경익, 어머니, 형 여준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58회 춘계전국남녀 중고농구연맹전 남자 고등부 최우수선수상 등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제32회 도쿄 올림픽 남자 농구 국가대표, FIBA 남자농구 아시아컵 국가대표, FIBA U-18 아시아남자농구선수권대회 청소년대표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여준석 직업 농구선수로 포지션 파워 포워드, 스몰 포워드라고 하네요. 과거 초등학교 때 키가 190cm이었으며 중학교 때는 키가 2미터가 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찍 주목을 받았고 중학교 시절에 시원한 덩크슛을 넣었다고 하네요. 뛰어난 운동 신경과 큰 키, 좋은 피지컬로 농구를 시작한지 1년 만에 소년체전 결승전 50득점 34리바운드, 전국종별농구선수권대회 결승전 44득점 31리바운드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2018년 연맹회장기 결승에서 37득점 21리바운드를 기록했고 이후 호주 NBA 글로벌 아카데미에 갔다고 하네요. 호주에서는 캠프 MVP를 하면서 활약을 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한국으로 다시 왔다고 합니다.

 

여준석 농구 선수는 2021년 아시아컵 예선에서 성인국가대표팀 명단에 선발이 되었고 2021 FIBA U19 농구 월드컵 종료 후 미국 진출이 목표라고 했습니다. 올해 출전한 5개 대회 모두 우승으로 이끌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착하고 잘 챙겨주는 사람,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잘하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좋아하는 연예인은 걸그룹 가수 있지 유나, 블랙핑크 제니라고 합니다. 평소 연애 스타일은 잘 챙겨주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여준석 농구 선수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지금도 그대로 잘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잘생긴 얼굴과 근육질 팔뚝,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배우 서강준 닮은골 얼굴로 화제가 되었고 화보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빠 여경익은 부산동아고등학교, 고려대학교에서 농구선수 생활을 했고 형 여준형도 농구선수였다고 합니다. 농구 집안으로 형제 모두 고등학교 시절부터 최강 전력이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하네요.

 

여준석 농구 선수는 해외 리그에 도전하겠다는 마음을 굳혔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얼마 전 국제대회에서 미국과 대결하여 대패를 당했는데 그때 큰 자극을 받았다고 합니다. 해외 진출의 꿈을 이루기 위해 프로행 대신 대학 진학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올림픽 본선 무대에 서는 것도 목표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여준석 농구 선수의 인스타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