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찬민 프로필 아내 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1. 11. 12. 22:23

박찬민 프로필 아내 딸 박민하 사진

아나운서 박찬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프리선언 후 첫 출연 프로그램으로 집 공개와 가족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개그맨 최홍림, 가수 편승엽, 가수 신인선 등을 만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찬민 아나운서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아내, 딸,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나운서 박찬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찬민, 국적 한국, 1974년 6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압구정 초등학교, 신사 중학교, 휘문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행정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김진, 자녀 첫째 딸 박민진, 둘째 딸 박민형, 셋째 딸 박민하, 아들 박민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혈액형 A형이며 데뷔 시기는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제23회 평창 동계 올림픽 SBS 캐스터, 제22회 소치 동계 올림픽 SBS 캐스터, 제29회 베이징 올림픽 SBS 캐스터 등이 있습니다.

 

박찬민 직업 아나운서로 SBS 공채 8기 아나운서였습니다. 과거 테니스 선수의 꿈을 키웠지만 사정상 그만두었고 야구 캐스터가 되오고 싶어 아나운서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1998년 KBS청주방송총국 아나운서 활동 후 2000년 SBS 공채 8기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좋은 아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오 열풍 코리아, 백세건강 스페셜 등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줬지만 2021년 10월 31일 프리선언을 하고 프리랜서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막내 딸 '박민하'와 예능 프로그램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하면서 딸 박민하가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 아역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박찬민 인스타 보러가기

박찬민은 2001년 9월 지금의 아내 김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아내 김진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자녀는 딸 3명, 아들 1명으로 엄마 아빠를 닮아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졌습니다. 큰딸 박민진은 테니스 선수 준비를 하고 있으며 둘째 박민형은 뮤지컬 배우가 꿈이라고 합니다. 막내 박민하는 2020년 9월 제42회 충무기 전국 중, 고등학생 사격대회에서 신기록 621.4점을 기록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중등부 우승을 했지만 사격은 취미이며 연예계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하네요.

 

 

박민하 인스타 보러가기

 

 

박민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딸 박민하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2007년 7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4살이며 학력 사항은 금정중학교라고 합니다. 혈액형 B형, 고향 경기도 군포시이네요. 경력 사항은 한국 지상파디지컬 방송추진협회 지상파 방송 명예홍보대사, 201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볼키즈 홍보대사, 국제테니스연맹 플레이앤스테이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박찬민 아나운서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가졌는데 다이어트 등 뛰어난 자기 관리로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팬으로 지민의 헤어 색으로 염색을 했다고 하네요. 또 지민을 폰 배경화면으로 해서 다이어트에 성공을 했다고 합니다.

 

박찬민 아나운서는 탤런트 활동도 했는데요. 드라마 딴따라, 초인가족, 조작, 황후의 품격 등에서 뉴스 앵컬 역을 맡았고 영화 '달마야 서울 가자'에서는 아나운서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20년간 몸담은 SBS를 떠났다고 합니다. 퇴사를 결심한 이유는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고 가족 예능에 출연도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박찬민 아나운서의 아내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