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윤정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혼

1오늘의 정보1 2021. 11. 9. 23:33

안무가 배윤정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혼

안무가 배윤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댄스퀸이지만 임신 후 몸무게 25kg가 쪘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육아 임신 등에 대해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무가 배윤정의 남편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과 훈훈한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안무가 배윤정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배윤정, 국적 한국, 1980년 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69.1cm, 몸무게 5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서경환, 자녀 아들 서재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포이 초등학교, 대치 중학교, 동덕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야마앤핫칙스로 경력 사항은 야마앤핫칙스 대표, 서울종합예술학교 무용예술학부 겸임교수, 야마앤핫칙스 단장이 있습니다.

 

배윤정 직업 댄서, 안무가로 안무팀 야마앤핫칙스, STAGE631 공동 대표라고 합니다. 배유정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공부에 관심이 없었지만 음악이 나오면 흥분되고 심장이 뛰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춤을 배우게 되었고 댄스팀 제안을 받고 고등학교 1학년 시절부터 댄스팀 연습실을 다녔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하는데 배윤정은 댄스팀에서 8년을 버텼다고 하네요. 이후 '핫칙스'라는 댄스팀을 결성하여 활동을 하다가 2007년 남성 전문 안무 팀 '야마' 전홍복 단장과 함께 '야마앤핫칙스'라는 댄스팀을 결성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 6월에는 가수 '토니안'과 댄스 아카데미 'STAGE631'을 설립했다고 하네요.

 

배윤정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9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서경환이 먼저 결혼하고 싶어했다고 합니다. 배윤정은 시험관 시술 시도 한 번 만에 임신에 성공하여 이번에 사랑스러운 아들이 태어났다고 하네요. 지금의 남편 서경환과 나이차이 11살 차이로 결혼 후 엄청 싸운다고 합니다. 배윤정 서경환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알아봤습니다. 과거 처음에는 아는 동생이었는데 힘든 시기에 남편 서경환이 자신을 혼자 두지 않았다고 하네요. 3개월 동안 계속 집에 찾아왔고 힘들어할 틈이 없이 만들어줬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윤정 인스타 바로가기

 

 

배윤정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배윤정은 이번 결혼이 두번째 결혼으로 재혼이라고 합니다. 과거 가수 겸 VJ '제롬'과 2014년 첫번째 결혼을 했으나 2016년 이혼 기사가 났습니다. 전남편 제롬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네요. 과거 모습을 찾아보니 지금 모습과 똑같고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임신 출산 후 다이어트를 하였고 배윤정은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 9kg가 남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8년 제6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안무가 부문, 2015년 제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표창이 있습니다.

 

배윤정이 안무 제작한 노래는 카라 프리티 걸, 선하 샨티샨티, 카라 미스터,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 티아라 뽀삐뽀삐,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프로듀스 48, 프로듀스 X 101에서 멘토 겸 댄스 트레이너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마리텔, 맘카페, 아모르파티 등에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안무가 배윤정의 남편 이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혜수 프로필 결혼관 재산

배우 김혜수 프로필 결혼관 재산? 배우 김혜수는 유명한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는데요. 김혜수는 한국인이 사

dkqenfwkqk.tistory.com

 

박지빈 프로필 여장 사진

배우 박지빈 프로필 여장 사진? 배우 박지빈이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 목록'에서 여장 메이크업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메이크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해줬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