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우성 프로필 나이 직업 과거얼굴

김윤지 남편 최우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내 김윤지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윤지 남편 최우성의 직업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결혼식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 시절 얼굴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윤지 최우성 부부는 2021년 9월 26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5살차이이며 최우성은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의 친아들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배우 김윤지는 남편 최우성에 대해 누구보다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자신이 기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이며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볼수록 매력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김윤지는 최우성과 결혼 전에도 이상해, 김여임 부부를 평생을 큰 아빠, 큰 엄마로 부르고 살았고 20년 가까이 한 가족처럼 지냈다고 하네요. 결혼 후에도 이상해 김영임은 김윤지를 예쁘고 착하고 딸 같은 며느리라고 했습니다.

 

최우성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최우성, 국적 한국,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며 직업은 공연 기획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상해, 어머니 김영임, 여동생 최정은, 부인 김윤지가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얼굴이 공개가 되자 배우 고경표 닮은꼴 얼굴로 주목을 받았고 훈훈한 동안 얼굴, 큰 키,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동생 최정은은 서양화가로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김윤지 직업 가수 겸 배우로 과거에는 'NS 윤지'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이름 앞에 붙은 'NS'는 그 당시 가족의 지인 국악인 '김영임'을 통해 도올 김용옥 선생이 '새혼'이라는 이름을 지어준 데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새혼 약자이며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을 하면서 본명 '김윤지'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김윤지도 집안도 연예인 집안으로 사촌 여동생이 바로 걸그룹 카라 '강지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윤지는 과거 초등학교 4학년 때 미국 샌프라난도 밸리로 이민을 갔고 어린 시절부터 무용을 배웠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이돌 그룹 'GOD'에 빠져 가수의 꿈을 키웠으며 한국에 와서는 다양한 댄스를 배웠고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합니다.

 

김윤지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크리스틴 킴, 한국 이름 김윤지, 국적 미국, 1988년 9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어머니, 남동생, 이종사촌 강지영, 남편 최우성, 시아버지 이상해, 시어머니 김영임이 있습니다. 학력은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 캠퍼스 UCLA 무용학과, 커뮤니케이션학과 중퇴이며 키 168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향이라고 하네요. 2009년 디지털 싱글 앨범 '머리 아파'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작품 활동은 2021년 드라마 '마인'으로 재스민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최우성 김윤지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살펴봤습니다. 두 사람은 알고 지낸지는 20년 훌쩍 넘었다고 하는데 알고 보니 부부의 양가 아버지 친분으로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였다고 하네요. 김윤지가 어린 시절 최우성을 처음 봤을 때 키 크고 잘생겼다고 느꼈고 이후 15년 동안 짝사랑했다고 합니다. 최우성도 어느 날 화장한 김윤지를 보고 한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김윤지 남편 최우성의 직업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