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새은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남자친구

골프선수 손새은 프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벤져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지진희, 개그맨 조세호, 펜싱 사브르 금메달 리스트 구본길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골프선수 손새은 프로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골프선수 손새은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손새은, 국적 한국, 1997년 11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손승완, 어머니, 언니 손나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이며 수상 내역은 제1회 SR30배 한국 중고등학교 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3위, 제24회 스포츠조선배 전국 중고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8위, 제24회 서울시협회장배 학생골프대회 여중부 단체전 2위라고 하네요. 소속사 YG 스포츠로 데뷔 시기는 2017년 KLPGA 입회라고 하네요.

 

손세은 직업 골프선수로 걸그룹 에이핑크 출신 가수 겸 배우 손나은 친동생이라고 합니다. 자매 모두 자기 분야에서 능력이 뛰어나다고 하는데 손새은은 손나은 동생 손새은이 아니라 골프 선수 손새은으로 언니에게도 부끄럽지 않은 동생이 되도록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네요. 손새은이 골프 선수가 된 계기는 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에서 뛰고 있는 재미동포 '미셸 위'를 보고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TV에서 미셸 위 선수를 봤는데 정말 멋있어서 팬이 되었다고 하네요. 롤모델은 바로 미셸 위이며 친언니 손나은도 좋은 자극제라고 합니다.

 

손새은 프로의 실제 키는 176cm이라고 하는데요. 큰 키가 부담스러워 프로필 상에서는 175cm라고 적는다고 합니다. 큰 키, 긴 팔다리,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비주얼을 돋보이네요. 자연스러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손새은은 큰 키, 역동적인 스윙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어패럴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모델이 되면서 일부 선배들이 인사를 받아주지 않았고 언니 덕에 모델된 아이라는 소문이 났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타이틀리스트 관계자는 손새은 언니가 누구인지 몰랐다고 합니다. 언니 덕을 본 게 아니라는 걸 증명하려고 열심히 한다고 하네요. 실제로도 골프 연습, 레슨, 라운드밖에 모르며 주말에도 골프장에 매일 출근한다고 하네요.

 

손새은 프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언니 손나은도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 KLPGA 세미 프로가 되었고 목표는 KLPGA 정회원으로 KLPGA 정회원 도전은 내년까지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꼭 KLPGA 정회원이 되기를 바라며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골퍼 손새은 프로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