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윤정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개그우먼 여윤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결혼은 미친 짓이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편 '홍가람'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연하 남편 홍가람의 장점은 남편이 어리다 보니 별로 철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여윤정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우먼 여윤정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여윤정, 국적 한국, 1976년 8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2명, 언니 1명, 남편 홍가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9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며 데뷔 시기는 1997년 MBC 8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그룹 개그플러스 리더이네요. 그밖에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이며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여윤정 직업 개그우먼으로 재치 있는 입담과 좋은 개그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오늘밤 좋은밤, 웃는날 좋은 날, 코미디 닷컴, 테마게임 등에 나왔고 2015년에는 웃자 대한민국 스타어워즈 페스티벌 대한민국을 웃게 한 100인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그맨 홍가람과 2020년 9월 26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라고 하네요. 남편 홍가람은 자신에게 만나면 만날수록 든든한 사람이라 자신도 편안하게 해주는 와이프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자녀는 없고 늦은 나이라 서둘러야 하고 일단 한 병 나아놓고 생각해볼 생각이라고 합니다.

 

남편 홍가람 직업 배우 겸 개그맨으로 예능 프로그램 웃으면 복이 와요, 하땅사, 개그야, 코미디 빅리그, 웃고 또 웃고, 개그공화국, 코미디에 빠지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코미디의 길 등에서 활약을 했고 2013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우수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영화 통키는 살아있다, 드라마 마녀의 사랑, 초인시대 등에 나와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뮤지컬 '풋루스 비트업'에서는 윌라드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개그우먼 여윤정은 1년 전만 해도 싱글로 살았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결혼 1년 반이 됐는데 지금 생각하는 결혼은 결혼은 사랑으로 시작해서 의리로 사는 게 아닐까 싶다고 합니다. 남편 홍가람과 자신의 사이는 사랑과 의리 사이에 있지 않나 싶다고 하네요. 홍가람 여윤정 부부의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한 축제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공연 한 달 전 만나서 연습을 했고 연습할 때만 해도 친하지 않았는데 공연이 끝난 후 연락을 하게 되었으며 개그맨 홍가람이 먼저 대시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 남편 홍가람과 출연하여 임신, 아이를 가지게 위해 고민을 털어놨다고 하네요.

 

여윤정은 늦은 나이에 인연을 만나 결혼하는 것은 남 얘기인 줄 알았는데 자신이 결혼을 하니 믿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결혼 준비를 하면서 젊은 때처럼 설레지 않았지만 편안함과 안정감이 있다고 하네요. 남편 홍가람과 같은 코미디언이다 보니 친구 같고 설레 보다는 함께 있으면 재밌다고 합니다. 그래서 친구처럼 편안하고 즐겁게 살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윤정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여윤정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