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봉식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필모그래피

배우 현봉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재치 있는 입담은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최근 작품은 영화 '괴기맨숀'으로 박형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현봉식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작품활동, MBTI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현봉식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현재영, 국적 한국, 1984년 10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8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로 아버지는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산체육 고등학교 중퇴, 부산디지털 고등학교이며 군대 정보는 육군 제27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제리고고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라고 합니다.

 

현봉식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노안 배우라는 말을 많이 듣는데 얼굴 덕분에 악역, 선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많이 맡을 수 있다고 하네요. 배우들과 나이차이를 살펴보면 '하정우'가 6살이 더 많고 '구교환'이 2살 많고 모델 '장윤주'가 4살 많고 배우 '손석구'가 1살 많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배우 '설경구'와 같이 촬영을 하는데 영화에서 현봉식은 형사이며 설경구는 도장자였다고 하네요. 설경구는 현봉식을 보면 동년배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 요즘 현봉식은 '러블리 노안'이라고 불리며 사랑스러움과 애교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현봉식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유도선수 활동을 했으나 쇄골이 부러지는 부상으로 인해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부상으로 인해 좌절감과 반항심에 가출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25살 때는 설지 기사 일을 하였고 연수원에서 상황극을 하다가 연기의 재미를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로 밥 벌어먹고살면 좋을 것 같아 처음에는 보조출연을 먼저 하였다고 합니다. 처음 배우 생활을 할 때는 네 나이에, 네 얼굴에 등라는 말을 많이 들었으며 깡패 등 악역 단역 연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오디션에 붙게 되었고 쌍수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현봉식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항상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결혼 유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예명 '현봉식'이라는 이름에 대해 세상에 안 계신 아버지, 삼촌 성함을 한 글자씩 따서 봉식이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유치원 시절까지는 '현보람'이라는 이름을 썼으나 친구들이 놀려서 '현재영'으로 개명했다고 하네요.

 

현봉식이 출연했던 작품을 알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국제시장, 극비수사, 아수라, 사랑은 없다, 홍어, 두 남자, 프리즌, 비정규직 투수요원, 원라인, 보안관, 리얼, 브이아이피, 희생부활자, 강철비, 1987, 레슬러, 머니백, 사라진 밤, 마녀, 괴기맨손, 어른들은 몰라요, 낙원의 밤, 세자매, 카센타, 타짜 원 아이드 잭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검은태양, DP, 마우스, 하이에나, 청일전자 미쓰리, 타인은 지옥이다, 오늘의 탐정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현봉식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