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경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배우 정경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쇼핑 라이브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판매 게스트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국립극단 70주년 기념작 '만선'에서 구포댁 역을 맡았고 배우 '김명수'와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경순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정경순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정경순, 국적 한국, 1963년 9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보령군 웅천면이며 학력 사항은 웅천 중학교, 성신여자대학교 가정학과 중퇴, 런던 극예술학교 수료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이건만, 조카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상영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1983년 연극 '수전노'라고 하네요. 키 166cm이며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경력 사항은 환경영화제 홍보대사, 한국연극협회 회원, 극단 여인극장 단원이 있다고 합니다.

 

정경순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지금까지 악역, 선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고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2006년에는 드라마 '황진이'에서 금춘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6년 주말 드라마 '월계수 왕복점 신사들'에서 경자 역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뛰어난 연기력으로 1994년 제15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1997년 제35회 대종상 여우조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 드라마는 '보쌈 운명을 훔치다'로 한씨 역을 맡았고 배우로서 꿈은 멜로 드라마를 찍고 싶다고 합니다.

 

정경순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3년 11월 3일 지금의 남편 '이건만'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연애 5개월만에 남편 분의 강요에 의해 결혼을 당했다고 합니다. 결혼 전에는 너무 외로워서 빨리 결혼을 하고 싶었고 그래서 만나는 사람마다 무조건 소개를 시켜달라고 말하고 다녔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이건만 직업 결혼 당시에는 홍익대 섬유미술과 겸임 교수 활동을 했으며 문화상품 관련 기업을 운영한다고 했으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둘이서 레벨업'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3일 기준 구독자 수 1.7만명이며 콘텐츠는 패션 코디, 먹방, 집들이 등이라고 하네요. 개그우먼 '이성미'와 함께 유튜브 채널 '둘이서 레벨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롤모델은 박막례 할머니로 옛날에 추천해서 봤는데 정말 재미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정경순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의사요한, 나도 엄마다, 병원선, 도둑놈 도둑님, 결혼계약, 우리집에 사는 남자,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질투의 화신, 닥터스, 상류사회,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상어, 내 인생의 단비, 여자를 몰라, 며느리와 며느님, 개와 늑대의 시간, 황진이, 로망스, 은실이, 아름다운 선택, LA아리랑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게이트, 전국노래자랑, 인천상륙작전, 바보, 대한민국 헌법 제1조, 세기말, 노는 계집 창, 축제, 태백산맥, 흑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경순의 과거얼굴 남편 집안 엘에이 아리랑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