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의 게임 이나영 허준영 이태균 인스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피의 게임'에 의대생 허준영, 경찰 이태균, 미대생 이나영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피의 게임'은 돈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상금이 3억 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의 게임 이나영 허준영 이태균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피의 게임 출연자들이 공개되자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미대생 이나영은 청순한 비주얼을 가졌지만 반전 매력을 가진 미스테리 대학생이라고 하네요. 피의 게임의 최연소 플레이어로 할 말 다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간단한 프로필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본명 이나영, 국적 한국,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대미술이라고 하네요. 한예종 무대미술 전공으로 무대 설치를 좋아하고 용접, 톱질 등을 잘 다룬다고 합니다. 아직은 나이, 키, 혈액형,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이태균은 직업 경찰관으로 대구경찰서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경찰대학,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정책학이며 경찰대학 총학생회장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뛰어난 두뇌, 리더십을 가진 엄친아라고 하네요. 피의 게임 지원서에도 자신만의 필승법을 전략적으로 세워 빼곡히 써서 보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과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또 유튜브 채널 '이태균'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75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노래 커버, 드라마 리뷰, 바디 프로필 메이킹 필름 등이라고 합니다.

 

 

피의 게임 허준영은 현재 의대생으로 뇌섹남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전교 회장 활동을 했으며 의대 과대표 출신이라고 하네요. 과거 학창 시절에 전교 1등을 놓친 적이 없다고 합니다. 허준영은 피의 게임 지원서를 2번이나 보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절신했던 참가자라고 합니다. 리더십이 뛰어나 심리 싸움에서도 강하다고 하는데 앞으로 기대가 되는 참가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은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심리전을 펼친다고 합니다. 참여한 플레이어는 10명으로 야구선수 정근우, 한의사 최연승, 의대생 허준영, 머슬마니아 모델 송서현, 아나운서 박지민, 가수 래퍼 퀸 와사비, 특전사 덱스, 경찰관 이태균, 미대생 이나영, 여행 크리에이터 박재일이라고 하네요. 첫회부터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피의 게임 이나영 허준영 이태균의 나이 인스타 집안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