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박지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르지 우승만을 위해 거침없는 플레이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MC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지민 아나운서의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나운서 박지민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지민, 국적 한국, 1991년 10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국어국문학과, 한양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 성인상담이며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MBC 아나운서국 아나운서실로 데뷔 시기는 2017년 MBC 공채 아나운서입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박지민 직업 아나운서로 2017년 MBC 공채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이전에는 연합뉴스 TV 아나운서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중저음의 목소리와 신뢰감 있는 비주얼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아나운서국에서는 김민호 아나운서와 쌍벽을 이루는 개그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실제 성격도 예능 쪽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PD도 박지민이 예능감이 넘치고 끼가 있는 아나운서라 생각해 섭외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유튜브 채널 '지만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1일 기준 구독자 수 7.03천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라고 합니다.

 

박지민 아나운서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박지민의 결혼 유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이름이 똑같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BTS 팬으로 아미이며 방탄소년단 멤버 중에는 '진'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박지민 아나운서는 해고가 됐을 때 스트레스가 많았고 불면증도 심했다고 합니다. 이후 머리를 식히려고 혼자 유럽을 여행을 갔고 여행 사진을 올리니 대중들이 상처 주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은 항상 불행하고 우울해야 한다는 트라우마가 생겼고 한동안 집에만 박혀서 아무도 만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이렇게 살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유튜브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 박지민은 조울증 환자처럼 감정 기복이 심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트레스와 잡생각이 많아지면 취미활동으로 컬러링북을 한다고 하네요. 하다 보면 잡생각이 없어지고 집중도 잘된다고 합니다.

 

박지민 아나운서가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알아봤습니다. MBC 뉴스투데이 투데이 별별 영상 스포츠 투데이, MBC 생방송 오늘 저녁, 피의 게임,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이 있으며 라디오는 세상을 여는 아침 김정현입니다, 주말엔 나비인가 봐, 장성규 주말엔 김민호입니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매불쇼 사이다 헤드라인 코너에 나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박지민 아나운서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배우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dkqenfwkqk.tistory.com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