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김민희 춘향이 프로필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10. 31. 04:08

가수 김민희 춘향이 프로필 인스타!

가수 김민희 춘향이의 최근 근황 소식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노래 '최고 최고'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노래 '최고 최고'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신나는 안무가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민희 춘향이의 프로필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김민희 춘향이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민희, 예명 춘향이, 국적 한국, 1988년 10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키 165cm, 몸무게 45kg이며 데뷔 시기는 2010년 싱글 앨범 '콩콩'이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은 2014년 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한 한국인 특별가수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광양시이며 혈액형, 학력 학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민희 춘향이 직업 트로트 가수로 2010년부터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특유의 목소리와 친근감 있는 무대 매너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프로그램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패자부활전' 코너에 나왔습니다. 20대 시절 자신은 너무 힘들게 살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슬퍼도 괴로워도 살아낼 수 있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대학 입학 후 아버지가 보증을 잘못 서는 바람에 사업이 망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다섯 가족은 길거리에 앉아야 했고 쌀이 없어서 밥을 굶어야 했고 엄동설한에 추위에 떨어야 했다고 하네요. 아버지 사업 실패 후 대학 입학을 포기했고 온갖 알바를 하면서 버텼다고 합니다.

 

 

가수 김민희 춘향이는 2019년 4월에는 축제행사 공연 중 노래를 부르다가 갈비뼈가 부러지는 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센스 있는 모습으로 무대는 차질없이 진행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무대에 내려와 아픔을 호소했고 병원에서 8번 늑골 곡절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괜찮아진 것 같네요. 부모님도 많이 아프셨다고 하는데 아버지는 포클레인 사고를 당하셨고 어머니는 자궁에 큰 종양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아버지 건강도 좋아했고 어머니 종양도 더 이상 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해 가요계가 직격탄을 맞았지만 가수 '박군'과 함께 전국을 함께 다니며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가수 김민희 춘향이의 노래 '최고 최고'는 중독성이 있는 노래로 지치고 힘든 분들을 응원할 수 있는 희망가라고 합니다. 자신도 노래 '최고 최고'를 부르면서 위로를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웃고 싶을 때 더욱 환화게 웃게 만들 수 있는 그런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가수 춘향이 노래는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반창고, 트로트가 좋아요, 쿵짜작 쿵짝, 달려라 청춘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민희 춘향이의 프로필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