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거미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10. 29. 22:21

거미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가수 거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정상훈' 집에 가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정상훈과 절친 사이로 14년째 조정석과 함께 가족과도 같은 인연을 이어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거미의 집안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거미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지연, 국적 한국, 1981년 4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완도군 금당면 울포리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장숙정, 오빠 1명, 남편 조정석, 자녀 딸 조예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이수 초등학교, 서문여자 중학교, 세화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1집 정규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워드 틱톡 베스트 ost,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베스트 ost상, 제19회 골든디스크상 본상 등이 있습니다.

 

거미 직업 가수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명 거미 뜻은 거미의 특징인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다는 뜻이며 거대한 아름다움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가수 거미는 곤충 거미를 싫어한다고 합니다. 가수 거미는 가수 데뷔를 하자마자 노래가 히트를 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데뷔 2달 만에 성대결절 진단을 받았고 음악 활동 중단을 했다고 합니다. 1년 재활 후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했으며 노래 '기억상실'이 sbs 인기가요 1위를 했습니다. 거미 히트곡은 그대 돌아오면,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기억상실, 어른아이, 미안해요, 구르미 그린 달빛,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등이 있다고 하네요.

 

가수 거미는 2015년 2월 배우 조정석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고 5년 열애 후 2018년 10월 결혼식 대신 언약식을 올렸고 혼인신고를 했다고 하네요. 남편 조정석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거미 조정석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봤습니다. 과거 거미도 영화, 드라마를 좋아하고 조정석도 음악을 너무 좋아해 이야기가 잘 통했다고 하네요. 또 개그맨 '신동엽'이 말하기를 조정석이 뮤지컬 활동을 활발히 할 때  거미를 만나서 많이 쫓아다닌 걸로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한두 시간에 한 번씩 조정석이 거미에게 전화를 한다고 합니다.

 

거미는 가수 데뷔 전 어린 시절에는 피아니스트를 꿈꿨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등학교 시절 유학을 가려고 했지만 1997년 외환 위기가 터지면서 집안이 어려워졌다고 하네요. 거미는 유학을 포기했고 그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가수의 길을 찾고 노력하다 보니 좌절했던 시간이 극복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거미에게 음악이란 행복의 이유였고 가수로서의 삶에 감사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무대에 서면 가수로서 희열을 느끼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음악을 하며 살 수 있다는 것이 자신에게 큰 행복이라고 했습니다. 거미 엄마 장숙정도 트로트 가수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정규 앨범 '장숙정'이라고 하네요.

 

거미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이며 지금은 더욱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2003년 성형 수술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성형은 자신의 의지는 아니었고 그 당시 소속사 권유로 어쩔 수 없이 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과거 연습생 시절부터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기획사에게 러브콜이 많이 왔다고 하네요. 하지만 외모 때문에 번번이 오디션 낙방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거미의 집안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