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스 플래닛 999 휴닝 바히에 인스타 국적!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 플래닛 999 소녀대전' 파이널 무대가 공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종 데뷔 조가 결정되었고 참가자 '휴닝 바히에'는 2위를 했다고 하네요. '케플러' 멤버가 된 9명의 참가자는 현, 휴닝바히에, 최유진, 김다연, 서영은, 강예서, 에자키 히카루, 사카모토 마시로, 션샤오팅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걸스 플래닛 999 휴닝 바히에의 인스타 국적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걸스 플래닛 999 휴닝 바히에 프로필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본명 바히에 잘레 휴닝, 한국 이름 정바히에, 국적 한국 미국 복수국적, 2004년 7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이네요. 키 166cm이며 학력 사항은 성신여자 중학교, 리라아트 고등학교 영상음악콘텐츠과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나빌 데이비드 휴닝, 어머니 정연주, 언니 리아, 오빠 휴닝카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1년 10월 22일 Kep1er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휴닝 바히에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캐플러 멤버라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휴닝카이' 친동생으로 휴닝 바히에도 혼혈이라고 하네요. 아빠 나빌 데이비드 휴닝은 브라질에서 태어나 4살 때 미국에서 자란 미국인이며 엄마 정연주는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휴닝 바히에는 중국에서 살다가 6살 나이에 한국에 왔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한국에서 쭉 살았고 한국 학교를 다녔으며 미국에 산 적은 없다고 합니다. 미국에 산 적은 없지만 영어 실력이 좋다고 하네요. 한국어 실력은 아주 뛰어나다고 합니다.

 

 

휴닝 바히에의 아버지는 과거 중국에서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족 모두 자연스럽게 음악을 좋아했다고 하네요. 휴닝 바히에는 중학교 시절 댄스부 활동을 했고 친오빠 휴닝 카이는 아이돌 가수가 되었습니다. 오빠 휴닝 카이는 어린 시절부터 드럼, 피아노, 클래식 기타를 배웠고 농구도 오랫동안 했다고 합니다. 특히 피아노는 수준급 실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휴닝 바히에 삼남매 모두 처음 한국에 왔을 때는 한국어를 못했고 중국어로 대화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동생인 휴닝 바히에는 현재 중국어를 아예 기억 못 한다고 하네요. 오빠 휴닝 카이와는 나이차이 2살 차이로 오빠에게 많이 배우고 오빠가 응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걸스 플래닛 999'는 글로벌 활동을 목표로 하는 한중일 합작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숫자 999가 의미하는 뜻은 한국, 일본, 중국 이렇게 3개 국가의 참가자가 등장하고 1개의 국가당 참가자가 33명이라고 하네요. 참가자수를 모두 합지면 99명으로 나머지 숫자 9는 최종 데뷔 멤버 수 9명이라고 합니다. 13,000명의 지원자가 있었고 3차례 예선을 거쳐 최종 합격자 99명이 합격되었다고 하네요. 휴닝 바히에는 탈락하지 않고 최종 2위가 되면서 걸그룹 멤버가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걸스 플래닛 999 휴닝 바히에의 인스타 국적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