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다해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1오늘의 정보1 2021. 10. 17. 23:59

배다해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가수 배다해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페셜 MC로 남자친구 '이장원'과 러브스토리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첫 만남에서 12시간 동안 수다를 떨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배다해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앳된 과거 얼굴 사진부터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배다해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배다해, 국적 한국, 1983년 9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이장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이며 키 164cm, 몸무게 4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코엔스타즈로 2010년 4월 바닐라 루시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경력 정보는 배재대학교 실용음악과 겸임교수, 제주특별자치도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배다해는 현재 가수 활동과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5살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를 시작했고 10살 때는 동요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성악의 길로 가면서 계원예술고등학교에 진학을 했다고 합니다. 연세대 성악과 진학 후에는 다양한 오페라에서 중요한 배역을 맡으며 촉망을 받았지만 아버지 사업 실패로 가정환경이 어려워졌다고 하네요. 유학도 포기하고 방황을 하다가 그룹 '바닐라루시'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0년 그룹 '바닐라 루시' 멤버로 가수 활동을 하다가 2010년 7월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배다해 인스타 보러가기

배다해는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 합창단원 오디션에서 뮤지컬 '오페라 유령' 노래 'Think of me'를 불렀고 감동적인 무대로 그 당시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관심을 받아 그룹 '바닐라 루시'로 주목을 받았으나 소속사는 배다해에서 멤버들과 음악적 방향이 다르다며 그룹 탈퇴 통보를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솔로 가수 활동을 하였으나 소속사 변경 문제로 소송 사건에 휘말리면서 1년 동안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힘든 시기에는 뮤지컬 셜록 홈즈 앤더슨 가의 비밀, 아르센 루팡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뮤지컬 '메리셸리'에서 메리 셸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배다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배다해는 페퍼톤스 이장원과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남친 이장원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고 원래 모르는 사이였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이장원이 말하기를 처음부터 진지하게 만날 마음이었고 결혼할 느낌이 딱 왔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준비를 하면서 부딪히는 일도 있고 서로 배려 하지 못하는 일도 있다며 이장원 자신이 못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다해는 현재 소속사가 없는데 남자친구 이장원이 스케줄이 있으면 차를 태워주면서 일일 매니저 역할을 해준다고 했습니다.

 

배다해 남자친구 이장원에 대해서도 살펴봤습니다. 남자친구 이장원은 2001년 가수 '신재평'과 함께 페퍼톤스로 가수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또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서 출연하여 뇌섹남 면모를 보여주며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대전과학고를 2년 만에 조기 졸업을 했고 카이스트에 입학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부터 카이스트 박사과정을 밟아온 이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다해의 과거 얼굴을 살펴보니 변함이 없어 항상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결혼식으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는데 더욱 작은 얼굴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응큼세포 등

유미의 세포들 응큼세포 등?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다양한 세포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회마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으로 화제가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미의 세포

dkqenfwkqk.tistory.com

 

야노시호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야노시호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야노시호의 근황 소식은 현재 딸 추사랑과 하와이에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야노시호의 남편 추성훈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면서 함께 화제가 되고

dkqenfwkqk.tistory.com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