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예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근황

배우 김예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여성 출연자 '정숙'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3기'로 첫 등장부터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았으나 직업이 배우라고 알려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예진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예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예진,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94년 5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키 160cm, 몸무게 44kg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전공, 성남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가족 부모님,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특기는 일본어, 폴댄스라고 하는데 폴댄스를 배운 지 오래되었다고 합니다. 폴댄스의 매력은 모든 걸 내려놓고 다 벗어던지고 폴에 매달리면 하늘을 나는 기분이라고 하네요

 

김예진 직업 연극배우, 모델, 영화배우로 단역 배우 활동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작품 출연작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결백, 배반의 장미, 위대한 소원, 국제시장, 그렇게 우리 이렇게 안녕, 하루, 수명을 팔았다, 옆집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딴따라, 최고다 이순신 등이라고 하네요. 또 연극 '스물'에 나왔다고 합니다. 연기를 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성격이 내성적인데 무대 위에 서면 자신의 모습이 자유롭게 보일 수 있다는 것에 희열을 느낀다고 하네요. 자신 안에 감춰져 있는 욕망이 많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김예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볼살이 통통한데 지금은 다이어트를 한 것 같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승마도 배우고 여러 댄스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없는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에서 남자친구가 생기게 될지, 누구와 커플이 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김예진은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성격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주변에서 말하기를 준비성이 철저하고 예의가 바르다한다고 합니다. 남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어 걱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나는 solo'에서 인기녀로 등극했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남성 출연자 6명에게 선택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예진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